KOTRi, 릴 록 필름 투어 상영회 열어
KOTRi, 릴 록 필름 투어 상영회 열어
  • 사진 김해진 기자
  • 승인 2012.11.27 0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월17일 서울 북서울 꿈의 숲 아트센터에서 2012 릴 록 필름 투어가 상영됐다.
경품 추첨권을 구입 중인 관람객들. 상영회를 주관한 KOTRi는 판매금액으로 조성된 기금을 암장 환경개선 등 사업에 사용할 예정이다.
상영회를 찾은 대다수 재한 외국인은 스포츠 클라이밍을 즐기는 이들이었다.
릴 록 필름 투어에 앞서 KOTRi의 2012년 사업결과를 보고 중인 브라이안 하이랜스키 KOTRi 대표.
외국인 클라이머들을 위해 국내 암장을 영문으로 소개한 <cCLIMB>을 출판한 KOTRi의 류동일 씨.
류동일 씨의 국내 암장 소개 책자는 외국 클라이머들의 뜨거운 관심을 샀다.
두 관객이 경매에 출품된 후원사의 등반장비를 살펴보고 있다.

▲ 11월17일 서울 북서울 꿈의 숲 아트센터에서 2012 릴 록 필름 투어가 상영됐다.

▲ 경품 추첨권을 구입 중인 관람객들. 상영회를 주관한 KOTRi는 판매금액으로 조성된 기금을 암장 환경개선 등 사업에 사용할 예정이다.

▲ 상영회를 찾은 대다수 재한 외국인은 스포츠 클라이밍을 즐기는 이들이었다.

▲ 류동일 씨의 국내 암장 소개 책자는 외국 클라이머들의 뜨거운 관심을 샀다.

▲ 릴 록 필름 투어에 앞서 KOTRi의 2012년 사업결과를 보고 중인 브라이안 하이랜스키 KOTRi 대표.

▲ 두 관객이 경매에 출품된 후원사의 등반장비를 살펴보고 있다.

▲ 외국인 클라이머들을 위해 국내 암장을 영문으로 소개한 을 출판한 KOTRi의 류동일 씨.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