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회 아웃도어스 해피위켄드’ 열려
‘제2회 아웃도어스 해피위켄드’ 열려
  • 글 심진섭 수습기자 ㅣ 사진 이형로 기자
  • 승인 2012.11.12 14: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월 10~11일 경기도 남양주···암벽 체험 및 다양한 놀이 진행

▲ 트라이씨클(대표 최형석)이 운영하는 아웃도어 인터넷 쇼핑몰 아웃도어스(www.outdous.com)가 11월 10일부터 11일까지 경기도 남양주시 진우네 캠핑농원에서 ‘제2회 아웃도어스 해피위켄드’를 개최했다.
트라이씨클(대표 최형석)이 운영하는 아웃도어 인터넷 쇼핑몰 아웃도어스(www.outdous.com)가 11월 10일부터 11일까지 경기도 남양주시 진우네 캠핑농원에서 ‘제2회 아웃도어스 해피위켄드’를 개최했다. 지난 9월 강원도 영월 M600캠핑장에서 열린 1회 오토캠핑 페스티벌에 이어 2회째를 맞은 이번 행사에는 이동식 암벽 세트가 설치돼 참가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트라이시클 최형석 대표는 “캠핑과 다양한 스포츠를 결합한 행사를 정기적으로 개최해 새로운 캠핑문화를 정착 시키겠다”고 인사말을 전했다.

행사에 참석한 20여 가족들은 줄다리기를 시작으로 릴레이, 풍선불기 등의 다양한 게임을 즐겼다. 아이들은 항상 손에 쥐고 있던 스마트폰을 내려놓고 부모님, 또래 친구들과 자연 속에서 뛰어 놀았다.

이번 행사의 하이라이트는 레크리에이션 행사 후 진행한 ‘가족과 함께하는 암벽등반 체험’. 아빠와 엄마가 먼저 등반 시범을 보이고 아이들이 도전했다. 부모들은 “포기하지 말라”고 소리치며 격려했고 아이들은 최선을 다했다. 특히 다섯 살 어린 참가자도 암벽 등반 체험에 도전해 눈길을 끌었다. 비록 정상에 도달하지는 못했지만 참가자들의 뜨거운 박수 세례를 받았다.

한편 이번 행사의 진행을 맡은 캠핑 블로거 '유능제강' 권순길씨는 “캠핑을 통해 체험한 소중한 추억을 오랫동안 기억했으면 좋겠다”며 소감을 전했다. 아이들과 함께 온 참가자 '유민태민' 박황규씨는 “아이들뿐만 아니라 어른들에게도 즐거운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 캠핑 요리 경연대회를 즐기는 참가자들.

▲ 최형석 대표이사가 직접 암벽세트를 점검하고 있다.
▲ 블로거 ‘유민태민’ 박황규씨의 딸 유민양이 아빠와 함께 ‘화이팅!’을 외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