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TERVIEW 캠핑파크 관리책임자 진영진 과장
INTERVIEW 캠핑파크 관리책임자 진영진 과장
  • 글 이형로 기자|사진 김해진 기자
  • 승인 2012.09.18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휴양을 위한 테마파크를 만나보세요”

▲ 캠핑파크 관리책임자 진영진 과장
“입장료를 받는다고 하면 의아하게 생각하시는 손님들이 있어요. 글램핑 손님에게는 받지 않지만 레스토랑을 이용하러 오신 분들에게는 입장료를 받거든요. 거부감을 드러내시는 분들도 있죠. 하지만 테마공원이라고 생각하시면 마음이 좀 바뀌실 거예요.”

단순하게 레스토랑이나 캠핑장을 생각하고 온 손님들은 플랜테이션 캠핑파크에서 받는 입장료에 어리둥절하기 마련이다. 입장료를 받는 레스토랑과 캠핑장은 드물기 때문. 하지만 플랜테이션은 단순한 레스토랑이 아니라 휴양을 위한 도심 속의 테마파크를 지향하는 곳이다.

“잘 가꾼 조경과 캠핑장을 둘러싼 숲은 사설 식물원 못지않은 경관을 자랑하죠. 야외 공연장에서는 종종 뮤지컬 공연이 열리고 주말에는 도그쇼를 하기도 해요. 편하게 쉬다갈 수 있는 종합 휴식 공간이라고 생각해 주셨으면 좋겠어요. 실제로 손님들의 재방문율이 높은 편이에요. 직접 한번 와 보시면 입장료가 이해되실 겁니다.”

▲ 붉은 색으로 깔끔하게 꾸민 화장실.
▲ 실외 수영장.

▲ 글램핑 오피스.
▲ 남녀 샤워실.

▲ 샤워실 내부.
▲ 플라워 샵 ‘다이애나 가든’ 전경.


고양 플랜테이션 캠핑파크
주소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신원동 313-2
문의 02-381-2600 www.theplantation.co.kr
가격 4인기준 1박 12만원(평일), 13만원(주말)/ 바비큐 이용 시 1인당 3만3천원 추가/ 레스토랑만 이용할 경우 입장료는 대인 5천원, 소인 3천원

Tip
주말마다 허브토분 페인팅, 미니가든 체험, 도그쇼, 음악공연 등 다양한 행사가 마련된다. 플랜테이션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