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용 아이폰 케이스 ‘가젯쉴드’
아웃도어용 아이폰 케이스 ‘가젯쉴드’
  • 글 박소라 기자Ⅰ사진 김해진 기자
  • 승인 2012.05.18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신의 소중한 ‘아이폰님’ 을 지켜드립니다

누군가 내 아이폰을 떨어뜨리면 순식간에 인상이 험악해진다. 비 내리는 날이면 빗방울이라도 튈까 무서워 꺼내기도 조심스럽다. 화장실에 가면 물에 빠질까, 산에 오르면 바위에 떨어져 흠집이라도 날까 조마조마하다. 술집이나 식당에선 주머니에 넣어두는 게 상책이다. 이중 하나라도 공감이 간다면 당신은 ‘아이폰님’의 노예. 이들을 위해 가젯쉴드가 해결사로 나섰다.

아웃도어용 케이스 가젯쉴드는 폴리카보네이트와 방수천 재질로 제작돼 충격보호는 물론 생활방수 기능도 갖추고 있다. 물속에 빠트려도 재빨리 꺼내면 문제없다. LCD 화면은 손상을 방지하는 강화보호 필름으로 이중 코팅돼 있다.

▲ 셀카용 후면 거울부터 이어폰 덮개, 액세서리용 스트랩 고리 등 세세한 부분까지 배려한 점이 돋보인다.
▲ 보조 배터리 잔량은 LED 점등으로 표시되며 전원 버튼을 길게 누르면 플래시가 활성화된다.

▲ 케이스에 탈부착 가능한 보조 배터리는 3G부터 4S까지 모든 아이폰과 호환 가능하다.
가젯쉴드 익스트림 패키지의 구성품은 장기간 여행이나 산행 시 배터리 소진으로 인한 불편함도 해결해준다. 특히 솔라 배터리는 태양열 충전이 가능해 비상 시 요긴하게 쓸 수 있다. 배터리 잔량은 LED 점등으로 표시된다.

가젯쉴드 케이스와 보조 배터리, USB케이블 등을 모두 묶은 익스트림 패키지는 19만9000원으로 각 구성품은 별도로 구매 가능하다.

클로버소프트 070-4350-3299 www.gajetshield.com
소비자 가격 : 케이스+USB케이블 7만9000원. 솔라 배터리 7만5000원. 일반 배터리 5만5000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