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REET OUTDOOR 홍대앞 ② 아웃도어 매장
STREET OUTDOOR 홍대앞 ② 아웃도어 매장
  • 글 이재위 기자|사진 김해진·이재위 기자
  • 승인 2012.04.16 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라운브레스·플랫폼플레이스·바스타드·카시나 프리미엄 숍·스투시 와우산 챕터 등 다양한 브랜드 취급


▲ 브라운브레스.
▲ 미국 아웃도어 브랜드 펜필드의 베스트.

 

 

 

 




▲ 브라운브레스의 백팩. 기본 디자인은 데이백 형식에 클래식한 느낌을 더했다. 내부는 아기자기한 수납 공간과 간단한 파티션으로 구성돼있다.

브라운브레스

간판 아래 작은 글씨로 ‘SPREAD THE MESSAGE‘라고 적혀 있다.

제품을 매개체로 메시지와 지식·정보·움직임을 공유하는 게 이들의 목적이다.  스스로를 방직공이 아니라 메신저라 부르는 브라운브레스 본점. www.brownbreath.com





플랫폼플레이스

▲ 플랫폼플레이스.

▲ 15·17인치 나일론 백팩으로 사랑받고 있는 인케이스. 픽시 라이더를 중심으로 유행하고 있는 메신저백도 큰 인기를 얻고 있다.
▲ 둘르스 팩은 1882년 카누용 백팩으로 시작된 브랜드다. 전통적인 방법을 그대로 적용해 내구성이 뛰어나다.

 

 

 

 

 

 

 

 

 

신사동·명동점에 이어 구 에이랜드 자리에 위치한 홍대점은 플랫폼플레이스 매장 중 가장 큰 규모로 다양한 아이템을 진열해 놓았다. 펜필드·프레드페리·인케이스·디젤·솔메이트 삭스·둘루스 팩 등 30여 개의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다. www.platform.co.kr

바스타드(브라더월드)

▲ 바스타드(브라더월드).
▲ 일반적인 숍의 느낌보다 갤러리에 왔다는 느낌을 받게 되는 내부 인테리어.
▲ 바스타드(브라더월드)내부 인테리어.















산울림소극장 맞은편 건물 2층. 핫로드 컬쳐를 지향하는 브랜드가 살아 숨 쉬고 있는 숍이다. 핫로드는 일종의 자동차 개조 문화로 강렬한 이미지가 특징이다. 바스타드 숍에 가면 선이 굵은 두 디자이너의 화려한 그래픽을 볼 수 있다. www.bastard-xxx.com

카시나 프리미엄 숍

▲ 카시나 프리미엄 숍.

▲ 누드본즈의 오리지널 콜렉션 재킷으로 방수·투습 기능을 가진 소재를 사용했다.
카시나는 부산에서 스케이트보드 코어숍으로 출발해 현재 10여 개의 직영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국내 스트리트 컬쳐를 이끌고 있는 또 하나의 문화공간이다. www.kasina.co.kr

▲ 부드러운 소재의 노스페이스 백팩.












▲ 스투시 와우산 챕터.
스투시 와우산 챕터
카시나에서 전개하는 스투시 챕터로 최근 오픈했다. 서핑·스케이트보더들의 강렬한 느낌을 그래픽으로 담은 티셔츠와 후드, 모자를 주축으로 와우산길 한편을 지키고 있다. www.kasina.co.kr


 

 

 

 

▲ 넓고 깔끔한 인테리어에 목재 진열장이 인상적이다.
▲ 스투시의 주력 상품인 후드 티.












 


펠링

▲ 스펠링.
▲ 허셀·펜필드의 백팩은 심플한 디자인과 편리한 수납 공간으로 젊은이들이 가장 많이 찾는 아이템 중 하나다.

▲ 아디다스와 랜섬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출시된 부츠.
아디다스 오리지널·뉴발란스·허쉘·펜필드·브릭스톤 등 온라인과 함께 30여 가지 브랜드를 취급하고 있다. 스펠링 서홍원 대표는 “손님들과 진지한 대화를 통해 스트리트 패션 문화를 공유하고 있는 숍”이라고 소개했다.
www.spelling.co.kr

 

 

▲ MLB HOUSE.
MLB HOUSE
MLB는 스트리트 아웃도어룩에 가장 잘 어울리는 모자다. 조그만 가게에 수십 개의 모자와 야구배트, 유니폼이 진열돼 있다.

이밖에 NFL과 NBA 등 미국에서 직수입한 스포츠 용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www.mlbhouse.co.kr






 



▲ 다 셀 수도 없을 만큼 많은 모자가 진열대를 가득 채우고 있다.
▲ 모자·유니폼·배트·야구공·야구화 등 없는 게 없다.

 

 

 

 

 

 

 

 


▲ 에이랜드.
에이랜드
홍대점은 에이랜드 매장 중 가장 큰 규모로 신설됐다. 남녀 의류 및 액세서리별로 1층부터 5층까지 나누어져 있으며 1층 매장에 슈즈·백팩·양말·선글라스가 있다.
 
가장 눈에 띈 건 역시 백팩으로 아이딜리틱·아트모스·펜필드·스냅스·티레벨·블루리프 제품이 매장 한편을 가득 채우고 있다.
www.a-land.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