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스트, JK-1 무릎 보호대
잠스트, JK-1 무릎 보호대
  • 글 김경선 기자Ⅰ사진 엄재백 기자
  • 승인 2012.04.06 0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돌출된 PT패드가 인대 압박해 무릎에 가해지는 부담 줄여줘

산을 내려올 때 무릎에 가해지는 통증에 고통스러워하는 사람들이 많다. 특히 중장년층과 노년층의 경우 무릎 관절이 약해져 산행의 피로가 배가 되기도 한다. 잠스트의 JK-1은 무릎 인대를 압박해 근육이 받는 부담을 줄여줘 장시간 산행에도 무릎 통증을 완화시킨다.

▲ 2개의 스트랩이 보호대가 흘러내려가지 않도록 고정시킨다.
스포츠 보호대는 운동선수들도 애용하는 장비다. 특히 기능성이 우수하면서도 가격경쟁력이 뛰어난 <잠스트> 제품이 인기. ‘제2의 심장’이라고도 불리는 다리가 피로하면 운동 중 제 실력을 발휘하기 힘들다.

산행을 즐기는 본지 독자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제품은 잠스트의 JK-1. 무릎에 무리가 많이 가는 등산 마니아들에게 꼭 필요한 제품이다.

퇴근 후 JK-1을 착용하고 가볍게 배드민턴을 쳐봤다. 쉴 새 없이 셔틀콕을 주고받은 지 40분, 숨이 턱 끝까지 차올랐다. 평소 30분이 넘어가면 무릎이 시큰거리기 시작했는데, 보호대 덕분인지 무릎이 편안했다.

무릎 인대를 안정적으로 지지해줄뿐더러 신축성이 우수해 보호대를 꽉 조였음에도 불구하고 답답한 느낌이 들지 않았다. 쉽게 흘러내리거나 헐거워지지도 않았다. 다만 시간이 흐른 후 땀이 배는 현상은 아쉬웠다.

▲ 돌출된 PT패드가 인대를 압박해 무릎에 가해지는 부담을 완화시켜준다.
▲ JK-1은 무릎 부위에 구멍을 뚫어 격렬한 움직임에도 활동하기 좋도록 배려했다.

 

 

 

 

 

 

JK-1은 착용이 간편하다. 벨크로 테이프가 적용된 풀 오픈 타입이다. 보호대에는 두 개의 스트랩이 있으며, 언더 스트랩의 경우 이중으로 테이프를 적용해 더욱 확실하게 고정시켜준다.

·나음케어 070-7019-7575 www.naum.biz
·소비자 가격 : 4만4000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