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모 ‘알티스톰 3P’ 텐트
니모 ‘알티스톰 3P’ 텐트
  • 글 이재위 기자
  • 승인 2012.03.28 14: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입체적 디자인 적용해 안정감 우수, 내구·통기·방풍성 뛰어난 소재로 만들어

폭설이나 강풍, 우천 시 폴대가 연결 고리에서 빠지거나 휘어지는 현상을 방지하기 위해 최적화 됐다. 각각의 폴대가 사방의 지면부터 시작해 곡선을 그리며 뼈대를 이루는 방식이다. 완성 시 입체적으로 교차돼 안정감이 뛰어나다.

▲ 플라이는 75D PU 폴리에스터 소재로 만들어져 주름이 잘 가지 않고 내구성이 강하다. 신축성이 좋아 이너텐트를 완전히 감싸주는 한편 환기구를 통해 통풍도 가능하다.
▲ 방수기능이 뛰어나 비바람이 칠 때도 물이 샐 염려가 없다. 철수 시 표면에 맺힌 이슬을 쉽게 털어낼 수 있고 햇볕에 말려두면 빠르게 마른다.

 

 

 

 

 

 


천정에 소품을 보관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돼 있다. 팩 고리와 지퍼에 반사패치가 부착돼 있어 야간에도 쉽게 찾을 수 있다.

▲ 이너텐트는 탄력이 우수하고 충해에 강한 나일론 소재로 구성됐다. 외부에서 들어오는 이물질을 효과적으로 차단해주며 통기성이 우수하다.
바닥은 방수도 10.000mm 처리돼 우천 시 젖지 않도록 설계돼 있다. 높이는 117cm로 앉았을 때 천정에 머리가 닿지 않는다.

면적은 247×195cm로 성인 남자 3명과 배낭이 함께 들어가기에 조금 좁은 느낌을 받는다. 전체 무게는 4.7kg으로 가볍고 장비 주머니에 넣었을 때 부피가 매우 작아 휴대가 간편하다.

멜로스코리아 02-389-7141
소비자 가격 : 82만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