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모티브위크 2012 열려
오토모티브위크 2012 열려
  • 임규형 기자
  • 승인 2012.03.24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3~25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총 212개 브랜드 참여
2012 오토모티브위크가 3월 23일 오전 11시 고양시 킨텍스에서 커팅식과 함께 개최되었다.
총 212개 브랜드가 참여한 2012 오토모티브위크는 '레저차량 아웃도어 특별관'을 마련해 관람객이 다양한 카라반과 캠핑용품을 관람할 수 있도록 진행된다.
블루버드 부스는 독특한 형태의 소형 카라반이 전시되어 주목을 받았다.
하이엔드는 카라반 구입이 부담스러운 캠퍼들을 위해 일반 화물차에 결합할 수 있는 카라반 모듈을 개발했다.
버팔로는 소형 카라반 델핀270을 통해 새로운 캠핑 스타일을 제안했다.
에드윈알브이는 경량화 기술을 통해 9인승 모터 카라반 ES900을 제작해 선보였다. 이 모델은 6인 이상 탑승 시 버스 전용차선을 이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부대행사로 전기모터를 사용하는 이륜차와 사륜차의 시승행사가 열렸다.
도요타 전시부스에선 프리우스 하이브리드 카의 구동부를 살펴볼 수 있다.
다양한 컨셉의 튜닝카가 한자리에 모여 매력을 뽐냈다. 디제이가 탑승한 튜닝카가 넓은 전시회장을 신나는 비트로 채웠다.
도메틱 그룹의 공식 에이전트인 팔라스는 호주 세일즈 메니져인 브래드 슬래터가 방문해 한국 바이어들에게 제품설명을 담당했다.
아웃웰은 온 가족이 이용할 수 있는 대형 텐트를 선보여 다양한 카라반 사이에서 텐트캠핑의 매력을 발산했다.
개그맨이자 카레이서로 활동 중인 한민관씨가 전시관을 방문했다.
오토모빌 박람회의 꽃인 레이싱걸이 화사한 미소로 행사에 활력 불어넣었다.

▲ 2012 오토모티브위크가 3월 23일 오전 11시 고양시 킨텍스에서 커팅식과 함께 개최되었다.

▲ 오토모빌 박람회의 꽃인 레이싱걸이 화사한 미소로 행사에 활력 불어넣었다.

▲ 총 212개 브랜드가 참여한 2012 오토모티브위크는 '레저차량 아웃도어 특별관'을 마련해 관람객들이 다양한 카라반과 캠핑용품을 관람할 수 있도록 진행됐다.

▲ 블루버드 부스는 독특한 형태의 소형 카라반이 전시되어 주목을 받았다.

▲ 하이엔드는 카라반 구입이 부담스러운 캠퍼들을 위해 일반 화물차에 결합할 수 있는 카라반 모듈을 개발했다.

▲ 버팔로는 소형 카라반 델핀270을 통해 새로운 캠핑 스타일을 제안했다.

▲ 에드윈알브이는 경량화 기술을 통해 9인승 모터 카라반 ES900을 제작해 선보였다. 이 모델은 6인 이상 탑승 시 버스 전용차선을 이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  한국오토모티브컬리지가 후원하는 록타이트-HK 팀의 레이서 한민관이 23일 열린 록타이트-HK 출정식에 참가했다.

▲ 도요타 전시부스에선 프리우스 하이브리드 카의 구동부를 살펴볼 수 있다.

▲ 부대행사로 전기모터를 사용하는 이륜차와 사륜차의 시승행사가 열렸다.

▲ 도메틱 그룹의 공식 에이전트인 팔라스는 호주 세일즈 메니져인 브래드 슬래터가 방문해 한국 바이어들에게 제품설명을 담당했다.

▲ 다양한 컨셉의 튜닝카가 한자리에 모여 매력을 뽐냈다. 디제이가 탑승한 튜닝카가 넓은 전시회장을 신나는 비트로 채웠다.


▲ <아웃웰>은 온 가족이 이용할 수 있는 오토캠핑용 대형 텐트를 선보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