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엔트린 주유 고객 대상 광주 우산야영장에서 열려
SK엔트린 주유 고객 대상 광주 우산야영장에서 열려
  • 글 이철규 | 사진 엄재백 기자
  • 승인 2011.01.0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opic__SK엔트린 오토캠핑

▲ 지난 1월 1월 8일과 9일 SK엔크린 주유실적 고객들을 대상으로 1박 2일간 광주 우산청소년야영장에서 진행된 SK엔크린 오토캠핑 행사.

가족들을 위한 다채로운 행사로 1박 2일 추억 만들기

지난 1월 8일과 9일 광주 우산청소년야영장에서는 SK엔크린 주유실적 고객들을 대상으로 캠핑투어가 1박 2일간 진행한 SK엔크린 오토캠핑 행사가 열렸다. 35개 가족이 참가한 이번 행사에는 첫날 신년 약속쓰기를 시작으로 엄마 아빠와 함께 문패 만들기 등의 프로그램이 이어졌으며 저녁 식사 후에는 야영장 내 실내체육관에 마련된 인공암벽장을 이용해 스포츠클라이밍 체험이 이어졌다.

▲ SK엔크린 오토캠핑 행사 프로그램 중 하나였던 문패만들기.

▲ SK엔크린 오토캠핑 행사에 참가한 아이가 새해 소망을 담은 글귀를 걸고 있다.
강사의 안내에 따라 인공암벽에 매달린 아이들은 즐겁게 홀드를 잡고 오르는가 하면 자신이 오른 높이에 놀라 울음을 터뜨리기도 했다. 스포츠클라이밍 이후에는 대나무로 피리를 만들어 불어 보는 체험 프로그램이 이어졌으며 저녁 시간에는 아이들이 가장 원했던 시간인 만화영화 상영이 이어졌다.

첫날 행사를 마친 참가자들은 다음날 아침 진행사인 캠핑투어에서 제공한 떡국으로 아침을 해결하고 새해 연날리기 행사에 참여했다. 아이들은 부모님과 가오리연을 만들어 하늘로 날리며 새해의 소망과 더불어 가족의 행복을 기원했다. 이날 아이들은 겨울 찬바람에도 하늘을 가르는 연에 추운 줄도 모르고 즐거운 추억 만들기에 여념이 없었다.

연날리기에 이어 마지막 행사로 소망풍선 날리기 이벤트가 진행됐다. 참가 가족들은 꽃씨가 담긴 풍선들을 하늘로 날리며 새해의 소망을 빌고 안전한 캠핑과 편안한 가정을 꿈꾸기도 했다. 지난해 4월 ‘자연과 함께하는 우리가족이야기’라는 캐치 프레이를 내걸고 진행된 SK엔크린 오토캠핑 행사는 행사 전달 SK엔크린 주유소를 이용해 주유한 기록이 있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으며 캠핑 비는 무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