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델리드·베알·66。노스·마무트 등 6개 제품 선정
에델리드·베알·66。노스·마무트 등 6개 제품 선정
  • 김경선 기자
  • 승인 2011.04.07 14: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PECIAL REPORT-2011 MUNCHEN ISPO : PART6 AWARD

2011년 뮌헨 ISPO가 선정한 최고의 아웃도어 제품이 발표됐다. 전 세계 수많은 아웃도어·스포츠 브랜드들이 참여해 새로운 시즌의 신제품을 선보인 자리에서 총 6개의 제품이 최고의 아이템으로 선정됐다.

각국의 브랜드들은 한 해 동안 열정적으로 개발한 신제품을 전시회에 출품했다. 이번 뮌헨 ISPO에 참가한 브랜드는 2045개. 이 수많은 브랜드의 제품들 중 단 6개의 아이템만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으니 그 진면목이 궁금하다.

▲ 유연성이 뛰어난 <베알>의 ‘Diavlo 10.2 Unicore’.
ISPO는 하드굿·소프트굿·액세서리 3개 분야에서 수상작을 선정했다. 하드굿 수상작은 <에델리드>의 ‘Cable Comfort Via Ferrata Set’와 <베알>의 ‘Diavlo 10.2 Unicore’이다. <에델리드>의 ‘Cable Comfort Via Ferrata Set’는 클라이머들에게 최상의 안정감과 편안함을 제공하는 확보 장치다. 확보 슬링을 두 줄로 제작해 위험 분산을 최소화 시켰다. <베알>의 ‘Diavlo 10.2 Unicore’는 유연성이 뛰어난 로프로 <베일>이 최초로 도입한 유니코어 시스템의 혁신성을 인정받았다.

소프트굿 분야에서는 <66°노스>의 ‘Snaefell Jacket’과 <마무트>의 ‘Eiger Felsturm Jacket Men’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66°노스>의 ‘Snaefell Jacket’은 폴라텍의 신소재 네오쉘을 적용해 신축성과 경량성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어깨 부분에 심리스 처리로 봉제선 없이 깔끔한 디자인을 선보였다. <마무트>의 ‘Eiger Felsturm Jacket Men’은 가벼우면서도 투습성이 뛰어난 제품이다. 고어텍스 액티브쉘을 적용해 악천후에서 최상의 컨디션을 제공한다.

액세서리 분야의 수상작은 <Pieps>의 ‘Vector’와 <제트보일>의 ‘Sol Titanium Advanced Cooking System’이다. <Pieps>의 ‘Vector’는 혁신적인 GPS 기능이 추가된 눈사태 구조용 리시버다. 원형 범위 삼각측량법을 통해 피해자의 위치를 간단하게 파악해준다. <제트보일>의 ‘Sol Titanium Advanced Cooking System’은 지난 모델에 비해 더욱 진화된 시스템을 자랑하는 제품이다. 솔 티타늄을 적용해 더욱 가벼워졌으며 열을 효과적으로 통제한다.
 

 

▲ <제트보일>의 ‘Sol Titanium Advanced Cooking System’.

▲ 소프트굿 수상작 <마무트>의 ‘Eiger Felsturm Jacket Men’.

▲ 눈사태 구조용 리시버 의 ‘Vector’

▲ 폴라텍 네오쉘을 적용한 <66°노스>의 ‘Snaefell Jack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