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그하우스> 국내 주요 온라인 쇼핑몰 입점
<버그하우스> 국내 주요 온라인 쇼핑몰 입점
  • 아웃도어뉴스
  • 승인 2011.06.27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국 아웃도어 브랜드 <버그하우스>가 신세계몰·롯데닷컴·CJ몰·GS이숍 등 국내 주요 쇼핑몰과 계약을 맺고 온라인 판매를 시작한다.

지난 해 재런칭 이후 전국적으로 약 30여 개의 매장을 확보한 <버그하우스>는 이번 온라인 쇼핑몰 입점을 계기로 본격적으로 유통망을 확대해 소비자와의 폭넓은 접점을 확보하겠다는 전략이다.

<버그하우스>는 해당 쇼핑몰을 통해 스노보드를 즐기는 젊은층의 고객들을 위한 고기능성 라인인 에이토(Ator) 라인과 친환경 소재를 사용한 캐주얼 라인인 365 라이프(365Life) 라인, 전문 등반가를 위한 익스트림(Extrem) 라인, 가벼운 산행 및 편안한 착용감에 중점을 둔 아웃도어 액티브(Outdoor Active) 라인 등 각종 아웃도어 의류 및 등산 용품을 판매할 예정이다.

온라인 쇼핑몰 입점을 기념해 <버그하우스>는 신세계몰·롯데닷컴과 함께 ‘Year Ending Festival’ 이벤트를 실시한다.

해당 쇼핑몰에서 <버그하우스> 제품을 구입하는 모든 고객에게 멀티스카프로 활용 가능한 반다나를 증정하며, 1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고기능성 트레킹 양말을 제공한다.

또한 2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버그하우스> 등산용 방석을, 3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멀티백과 <버그하우스> 여권 지갑이 주어진다.

사은품 증정은 선착순이며, 차후 CJ몰·GS이숍에서도 이벤트가 진행 될 예정이다.
02-443-1966 www.berghauskorea.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