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쉘은 다양한 기능성으로 무장했습니다
네오쉘은 다양한 기능성으로 무장했습니다
  • 김경선 기자
  • 승인 2011.04.07 11: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PECIAL REPORT-2011 MUNCHEN ISPO : PART2 폴라텍 의류

▲ 신소재 네오쉘 제품을 보기 위해 몰려든 사람들로 폴라텍 부스가 북적인다

“네오쉘은 다양한
기능성으로 무장했습니다”

▲ 이오컴패니 이성진 대표
새롭게 출시된 폴라텍 네오쉘의 인기가 날로 커지고 있습니다. 특히 이번 전시회에서는 각국의 아웃도어 관계자들이 큰 관심을 보였습니다. 세계적인 소재 전문 회사가 심혈을 기울여 제작한 만큼 최상의 기능과 품질을 자랑합니다. 하드쉘의 장점뿐 아니라 신축성까지 보완한 네오쉘은 아웃도어 시장에서 새 바람을 일으킬 것입니다.

소프트쉘 전문 회사인 폴라텍이 새롭게 개발한 신소재 네오쉘이 이번 이스포 전시회에서 큰 주목을 받았다. 뛰어난 방수성 및 투습성을 자랑하는 네오쉘은 악천후에서도 쾌적한 착용감을 자랑하는 소재. 양방향 에어 익스체인지가 최상의 투습성을 제공하며, 신축성까지 갖춰 격렬한 아웃도어 활동에 적합하다.

이번 이스포 전시회에서는 <66°노스> <마무트> <마모트> <랩> <바우데> <몬츄라> 등 세계적인 아웃도어 브랜드들이 네오쉘 신제품을 선보였다. 기존의 하드쉘 재킷이 지니지 못한 신축성을 장점으로 내세워 활동적이고 실용적인 디자인으로 무장한 것이 특징이다. 화사한 컬러감을 앞세워 다양한 수납공간과 디테일을 살린 것도 네오쉘 제품의 장점이다.

 

 

 

 

 

▲ 편안함을 강조한 <마모트>의 재킷.

▲ 슬림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랩> 재킷.

▲ 단정한 블랙 컬러에 오렌지와 블루 컬러의 지퍼로 포인트를 준 <마무트> 재킷.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