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페이스> 횡성군 스노보드 실업팀 후원
<노스페이스> 횡성군 스노보드 실업팀 후원
  • 아웃도어뉴스
  • 승인 2011.06.27 1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드윈코리아(대표 성기학)에서 전개하는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스노보드 실업팀으로 창단한 강원도 횡성군 팀을 후원했다.

 

<노스페이스>는 지난 1월6일 횡성군청 상황실에서 열린 스노보드 실업팀 창단식에서 앞으로 횡성군 스노보드 선수단에게 의류 제품을 적극 후원하기로 조인식을 체결했다.

횡성군 스노보드 실업팀에는 현 국가대표 스노보드 선수인 프리스타일 분야 윤정민(22)과 올해 PSA KOREA 프로투어 알파인 부문 종합 1위를 차지한 이호범(26), 대한스키협회장배 남자 일반부 GS 1위를 차지한 최용석(28) 선수 등이 소속되어 있으며, 국가대표 코치를 역임한 노성균 코치가 선수 관리를 담당하고 있다.

한편, <노스페이스>는 따뜻한 사회 만들기의 일환으로 지난 1월3일과 10일 학생들이 직접 참여하는 봉사활동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1월3일에는 서울 강서고 남학생 20명이 시흥에 위치한 혜명 양로원을 방문해 청소 및 빨래 등 건물 내 봉사활동을 했으며, 10일에는 서울 사대부고 학생들 18명이 홍파 복지원 시각 장애인들과 함께 월드컵 경기장 야외 스케이트장에 갔다 왔다.

<노스페이스>는 행사가 끝난 후 학생 참가자들에게 <노스페이스> 면티셔츠와 모자를, 복지원에는 담요를 기념품으로 기증했다.

성가은 골드윈코리아 마케팅팀장은 “ 추운 날씨에 건물 안에서만 활동하시는 어른들이 바깥에서 야외 활동을 할 수 있게 하고, 학생들에게는 봉사의 의미를 일깨우고 직접 체험케 하기 위해 이 행사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적극적인 사회 봉사활동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실천해 가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02-940-1114 www.thenorthfacekorea.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