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코로바> 그레고리 Z40 출시
<에코로바> 그레고리 Z40 출시
  • 아웃도어뉴스
  • 승인 2011.09.30 11: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야간 산행을 위한 아이템 Z40은 산행에 필요한 모든 것을 담을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다양한 지퍼들로 각각의 수납공간을 사용하기 편하게 했으며, 슬리핑백을 위한 공간도 따로 준비되어 있다. 가방을 풀어헤치지 않고도 필요한 물품을 찾아 쓸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웨인 그레고리는 약 30년 전 “가방은 무조건 편해야 한다. 그리고 완벽한 무게 분배로 최상의 안정감을 줄 수 있어야 한다.” 는 것을 모토로 그레고리를 만들었다. 이 심플한 메시지는 지금 까지 그레고리가 가방을 연구하고, 디자인하고 테스트해 획기적인 기술로 가방을 만드는 토대가 되어 왔다.

그레고리가 특허 기술을 자랑하는 제트스트림 DTS 서스펜션은, 하중이동기능에 장애를 주지 않도록 등 면 부분에 흐르는 듯한 통풍감을 현실화 시켰다. 숄더 하네스와 허리 벨트 패드에는 흡습 발산성이 뛰어난 메쉬와 오픈셀 폼을 사용해 신체와 팩의 접촉 부분의 통기성을 높였다. 이번 2011년 신제품인 Z 시리즈에는 그레고리 레인커버가 포함되어 나온다.

또한 에코로바는 4월 28일 한양공업고등학교에서 한양공고와 에코로바팀(공식명칭) 창단을 위한 MOU 체결식을 가졌다.

한양공업고등학교에 대한 에코로바(대표 조병근)의 지원은 사회공헌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청소년 산악활동 활성화를 위해 연간 3천만 원을 지원하게 된다. 청소년 등산을 지원하는 효과는 지속적으로 전개되었을 때 나타나게 된다.

이에 따라 꾸준한 지원에 초점을 맞추었다. 고교 산악부 출신 졸업생의 취업과 진로를 돕는 방안도 함께 마련한다. 창립 30주년을 앞두고 있는 에코로바는 수많은 국내, 해외 원정을 지원해왔다.

협약식에 참석한 홍완기(에코로바 관리이사)씨는 “등산, 아웃도어 업체가 사회적 책임의식을 가지고 청소년 등산 활동을 지원한다면 좋은 결과를 가져올 것이다.” 라고 전했다.

한양공고 산악부는 매년 청소년 스포츠클라이밍 대회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으며 2010년 청소년 요세미티 등반대를 결성해 노즈를 올랐으며 올해는 하프돔 원정을 준비 중이다. 에코로바는 이번 클라이밍 팀 창단과 더불어 2011년 캠페인으로 ‘내 생애 첫 암벽’과 걷기 캠페인 ‘세상의 모든 길’을 운영하고 있다.

일반적인 등산학교 프로그램과 차별화를 두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에코로바 마케팅팀 02-829-1919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