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해 광선과 안전사고로부터의 해방
유해 광선과 안전사고로부터의 해방
  • 글·이소원 기자
  • 승인 2011.06.27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EW GEAR <오클리>방탄고글 크로바(CROWBAR)

‘참새가 방앗간을 어찌 지나가리오’란 말을 조금만 바꿔보자. ‘스키 마니아들이 어찌 스키장을 그냥 지나가리오’라고. 1년 내내 목을 빼고 겨울을 기다려온 그대들, 분명 지금도 어느 설원을 달리며 흩어지는 눈가루에 마냥 신이나 있을 것이다. 그러나 이 신나는 겨울스포츠를 제대로 즐기려면 필요한 것이 꽤 많다. 그중 상위권에 반드시 포함되는 품목이 있으니 바로 유해 광선과 각종 안전사고로부터 우리의 소중한 ‘눈’을 지켜주는 고글이다.

훠리스트(대표 윤종성)에서 전개하는 <오클리>는 선글라스, 고글 등을 포함한 윈터스포츠 용품과 다양한 의류를 선보이고 있는 브랜드. 이중 몰딩 공법을 사용한 입체곡면 디자인으로 넓은 시야 확보와 시력보호기능을 지닌 ‘폴라릭엘립소이드’와 ‘플루토나이트’ 방탄렌즈로 제작된 ‘크로바’는 기능성과 디자인을 고루 갖춘 고글이다.

고글의 기본의무는 각종 안전사고와 유해광선으로부터의 보호인데, <오클리>에서 생산하는 모든 고글은 기본적으로 방탄렌즈를 사용하기에 충격 시 탁월한 안구 보호의 기능을 갖추고 있다.

거기에 동양인의 얼굴형에 맞게 제작된 ‘크로바’는 기존의 제품보다 뛰어난 밀착감을 갖고 있다. 또 기존의 고글보다 업그레이드 된 프레임과 헤드밴드를 이어주는 클립 부위는 헬멧을 착용하고 그 위로 고글을 쓸 때에도 고글이 얼굴에서 뜨는 것을 방지해준다. 안경 착용자들이라면 익히 알고 있을 겨울철 남모르는 고통, 김서림 또한 김서림방지 코팅으로 예방한다. ▶문의 : 훠리스트 02-2017-0800

제품사양 및 특징

- 아이템명 : 크로바(crowbar)
- 플루토나이트 방탄렌즈
- 폴리우레탄 프레임
- 폴라릭엘립소이드 입체곡면 몰딩
- 김서림, 김동결 방지 코팅
- 렌즈교체가능
- 소비자가격: 10만4000원~16만4000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