넬슨스포츠코리아, 이태리 브랜드 <미코(MICO)> 런칭
넬슨스포츠코리아, 이태리 브랜드 <미코(MICO)> 런칭
  • 아웃도어뉴스
  • 승인 2011.01.0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넬슨스포츠코리아(대표 정호진)에서 이태리의 프리미엄 스포츠 양말 및 테크니컬 언더웨어 전문 브랜드 <미코>를 런칭한다. 지난 2월 독일 이스포 아웃도어 전시회에서 이태리 <미코>로부터 새로운 한국 디스트리뷰터로 선정, 계약을 체결한 넬슨스포츠코리아는 이번 시즌부터 <미코>의 제품을 독점 수입해 국내시장에 공급하게 되었다.

<미코>는 1970년 이탈리아에서 내의 전문 업체로 창업되어 최첨단 편직기술과 혁신적인 소재의 사용으로 잘 알려져 있다.

뛰어난 기능성과 차별화된 디자인을 통해 현재 전 세계 스포츠 양말 및 테크니컬 언더웨어 시장을 주도하고 있으며 첨단 소재 회사인 미국의 “NOBLE FIBER TECHNOLOGIES Inc.”와의 공동 개발을 통해 '은'성분이 들어간 X-Static Silver Fiber의 독점 라이선스를 보유하고 있다.

한편, 넬슨스포츠코리아에서 전개하는 <매드락>이 5월24일 토요일 인천광역시 문학경기장내 인공암벽에서 제2회 매드락컵 전국 청소년 스포츠클라이밍 대회를 개최한다. 인천 청소년 단체협의회 및 인천 문학 유스센터의 후원과 인천클라이밍센터의 주관으로 열리는 이번 경기대회는 남자 초등부, 여자 초등부, 남자 중등부, 여자 중등부, 남자 고등부, 여자 고등부로 나뉘어 온사이트 리딩 방식의 난이도 경기와 톱로핑 방식의 속도 경기로 진행된다. 031-902-6950 www.nelson.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