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잭울프스킨> 독일 명품, 동심을 사로잡다!
<잭울프스킨> 독일 명품, 동심을 사로잡다!
  • 김경선 기자
  • 승인 2011.06.27 1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정의 달 특집 >아이들에게 제안하는 아웃도어 키즈 라인(4)

독일의 아웃도어 명품 브랜드 <잭울프스킨>은 1983년 독일 프랑크푸르트에서 런칭한 브랜드로 독일 내에서 가장 많은 매장을 가지고 있는 인기 브랜드다. 지난 해 유럽 지역에서만 약 2억550만 유로(한화로 약 4007억 원)의 순매출액을 기록했으며, 전년 대비해 32%의 매출 신장률을 달성하며 유럽 내에서 확실한 리딩 브랜드로 자리매김을 하고 있다.

이렇게 볼륨에 있어서 어마어마한 규모를 자랑하는 <잭울프스킨>은 각종 기능성 의류를 비롯해 배낭과 신발, 침낭 등을 비롯해 다양한 아웃도어 용품을 생산하고 있다.

다양한 라인을 전개중인 <잭울프스킨>은 키즈 라인도 점차 확대하고 있다. 특히 <잭울프스킨>의 국내 전개업체인 LS네트웍스에서도 올 봄부터 키즈 라인을 전격 선보이며 세계적인 트렌드인 패밀리 아웃도어에 발맞추고 있다.

국내에서 <잭울프스킨>을 전개하고 있는 LS네트웍스는 6세에서 12세까지의 어린이를 대상으로 하는 <잭울프스킨>의 패밀리 라인이 기존의 성인 제품에 적용된 기능성을 동일하게 적용하면서 감각적이고 캐주얼한 디자인을 선보인다며 고기능성 아웃도어 의류부터 일상에서 입을 수 있는 캐주얼 의류까지 다양하다고 밝혔다.

<잭울프스킨>의 키즈 라인은 방풍·방수·투습성이 뛰어난 고기능성 소재를 사용해 비바람에도 아이들을 확실하게 보호해준다. 또 면역력이 부족한 아이들을 위해 자외선 및 해충으로부터 신체를 보호할 수 있는 기능성 소재나 더러움이 덜 타는 코팅 소재 등을 사용해 기능성을 강조했다.

키즈 라인의 제품 컬러는 주로 옐로우·오렌지·라이트 블루·핑크 같은 경쾌한 색감이며, 브랜드의 심벌인 늑대 발자국과 꽃·하트 등의 프린트로 귀여운 디자인을 추구했다. 기술적인 면에서는 어린이들이 쉽게 옷을 입을 수 있도록 어린이용 지퍼와 고정식 후드 등을 적용했다.

<잭울프스킨> 키즈 라인의 특징은 아웃도어뿐만 아니라 실생활에서도 간편하게 입을 수 있는 디자인이다. 주요 제품으로는 ‘키즈 레퍼런스 재킷’, ‘키즈 힐사이드 티셔츠’, ‘키즈 락랜드’, ‘키즈 리버시블 모스키토’ 등이다. ‘키즈 레퍼런스 재킷’은 뛰어난 방수와 방풍 기능과 가슴과 등판 부위에 통풍을 원활하게 만드는 소재를 덧대 활동성을 증대시킨 재킷이다.

‘익스플로러 나노텍스 팬츠’는 더러움이 잘 타지 않는 소재를 사용했으며, 방수 기능과 신축성을 추가해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에 적합하도록 제작했다. 그 외에도 아동용 등산화인 ‘키즈 락랜드’는 신발 끈 대신 밸크로 테이프를 적용해 신고 벗기가 편리하며 통기성을 향상시켰다.
▶ 문의 : LS네트웍스 080-023-1020 www.lsnetwork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