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이 편안하면 생활이 즐겁다!
발이 편안하면 생활이 즐겁다!
  • 글 사진·염동우 기자
  • 승인 2011.01.0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EW GEAR <슈퍼핏> 기능성 맞춤 깔창

반발력과 복원력 우수한 스테필라이져 적용…폭넓은 디자인과 컬러로 다양한 선택 가능

당신의 발이 피로를 느낀다면 기능성 깔창이 도움을 줄 것이다. 통증완화 기술을 접목한 프리미엄 깔창 전문 브랜드 <슈퍼핏>. 미국 족병 학회(APMA)에서 인증 받은 기술로 등산을 비롯해 각종 스포츠 활동에 적합한 기능성 깔창을 출시했다.

<슈퍼핏> 프리미엄 인솔은 발·발목·무릎·엉덩이 등에 충격으로 인한 손상을 줄여줘 보행을 편안하게 만든다. 게다가 말굽 모양의 힐 컵은 착지할 때 뒤꿈치의 충격흡수는 물론 흔들림을 방지해주며 3중창 구조로 된 깔창은 발의 통증을 완화해 준다. 특히 신소재인 홀로화이버는 혈액순환을 개선하고 항균·항취 효과로 발의 피로를 줄여주는 효과가 있다.

기능성 깔창은 적절한 반발력과 복원력이 생명이다. 일반적으로 스펀지와 같은 부드러운 소재가 충격 흡수력이 좋을 것이라 생각하지만 <슈퍼핏> 깔창에 적용된 스테필라이져는 충격을 흡수하면서도 변형이 생기지 않는다.

<슈퍼핏> 깔창은 기능성과 디자인이 다양하다. 퍼포먼스용 그린과 액티브용 블루, 드레스용 블랙, 남성용 오렌지, 여성용 베리는 각각 다른 소재를 사용한 제품으로 소비자의 특성에 따라 용도에 맞게 사용하면 된다. 퍼포먼스용 그린 소비자가격 5만원, 퍼포먼스용 그레이 6만원, 액티브용 블루 5만원, 드레스용 블랙 5만원, 남성용 오렌지 7만원, 여성용 베리 7만원, 맨&우먼 하이힐 3만원. 문의 : 02-551-5595 www.superfee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