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벨> 현대백화점 압구정 본점 입점 & 몽벨리스트 원정대 몽블랑 출정
<몽벨> 현대백화점 압구정 본점 입점 & 몽벨리스트 원정대 몽블랑 출정
  • 아웃도어뉴스
  • 승인 2011.01.0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몽벨>이 지난 5월26일 현대백화점 압구정 본점에 여성 고객 및 젊은 층을 타깃으로 하는 새로운 콘셉트의 매장을 오픈했다. 현대백화점 본점 3층에 위치한 매장에는 <몽벨>이 자랑하는 초경량 제품과 고기능성 고어텍스 제품을 비롯해 기능성이 뛰어나면서도 패션 감각이 돋보이는 라이선스 제품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꾸몄다.

<몽벨>은 지난 해 코엑스점과 올 해 3월 리뉴얼한 논현점, 4월 청계산점에 이어 현대백화점에도 오픈하면서 강남 지역의 주요 상권을 집중 공략할 계획이다. 특히 이번 백화점 진출을 통해 프리미엄 아웃도어 브랜드의 이미지를 구축하는 발판이 마련돼 기대를 모으고 있다. 현재 <몽벨>을 전개하는 오디캠프는 연말까지 서울, 수도권 및 지방 대도시에 50여 개의 단독 매장을 오픈할 계획이다.

한편, <몽벨>에서 일반인을 대상으로 선발한 ‘몽벨리스트 원정대’가 지난 7월3일 알프스 몽블랑으로 원정대길에 올라섰다. <몽벨>의 자문위원인 김창호 씨가 원정 대장을 맡았으며, 온라인 공개 모집을 통해 선발된 5명의 일반인 대원과 산을 통해 암을 극복하고 건강을 되찾은 황국희, 김영희 대원 총 8명으로 구성되었다. 이 원정대는 5박6일의 일정으로 알프스 몽블랑 정상에 도전하게 된다.

‘몽벨리스트 원정대’는 산을 순수하게 즐기는 사람들이 산의 진정한 가치를 체험하도록 하기 위해 결성되었으며, 지난 4월 전문 산악인이 아닌 일반인들을 대상으로 한 모집 행사에 8천여 명이 지원해 높은 참여와 관심을 보여주기도 했다. 02-2015-2000 www.montbell.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