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어코리아> 브랜드 앰버서더 출범식 & 고어 팰로우십 캠프(GFC) 성황리 개최
<고어코리아> 브랜드 앰버서더 출범식 & 고어 팰로우십 캠프(GFC) 성황리 개최
  • 아웃도어뉴스
  • 승인 2011.01.0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어코리아가 지난 6월11일 서울프라자호텔에서 ‘2009 고어텍스 브랜드 앰버서더 출범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지난 4월부터 5월까지 약 한 달간 진행된 이벤트를 통해서 선발된 20명의 2009 고어텍스 브랜드 앰버서더들은 물론, 2007년과 2008년 고어텍스 브랜드 앰버서더들과 고어코리아 임직원들이 참석하여 의미 있는 시간을 가졌다.

위촉장 수여를 중심으로 진행된 1부 행사 후에는 개그맨 박준형 씨의 사회로 퀴즈쇼 및 고어텍스 브랜드 앰버서더들의 경험담 듣기 등 다채로운 행사도 진행됐다. 이 날 위촉장을 받은 20명의 2009 고어텍스 브랜드 앰버서더들은 향후 3개월간 활동하게 되며, 고어텍스 사용기를 작성하여 웹사이트에 칼럼을 기고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치게 된다.

한편, 고어코리아에서 주최하는 ‘고어 팰로우십 캠프(GFC)’가 지난 6월17~18일 이틀간 평창 휘닉스파크 일원에서 성황리에 끝마쳤다. 이 행사는 고어텍스 의류를 생산하는 아웃도어 브랜드의 관계자들이 참가하는 프로그램으로 올 해로 10회 째를 맞이했다. 이번 행사에는 노스페이스, 라푸마, 블랙야크, 사레와, 스타런, 영원, 트렉스타 등 국내에서 고어텍스 의류 생산 톱브랜드들이 참가했다.

특히 이번 프로그램에는 특별히 히말라야 14좌를 완등하고 최근 클린마운틴캠페인을 활발히 진행하고 있는 한왕용 대장이 직접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올바른 산행 문화와 환경 보호에 대한 강연을 실시했다. 또한 고어텍스 원단 설명, 아웃도어 게임, 제품 테스트 등을 실시해 업계 관계자들에게 고어텍스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제공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