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투> 매장 점장을 위한 인센티브 프로그램
<케이투> 매장 점장을 위한 인센티브 프로그램
  • 글·박계홍 기자
  • 승인 2011.01.0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출과 운해 빼어난 대만 8경’의 꽃

케이투코리아(대표 정영훈)가 주최하고 고어코리아가 후원한 대만 아리산(阿里山) 산행이 지난 6월8일부터 10일까지 2박3일 동안 <케이투> 매장 점장 30명을 초청해 진행됐다. 이번 산행은 판매율이 가장 높은 상위 20위 <케이투> 매장 점장을 대상으로 실시한 행사로 케이투코리아에서 기획한 인센티브 프로그램이다.

참가자들은 첫날 대만 중부 지역에 있는 아리산(최고봉 대탑산大塔山, 2663m) 근처 숙소로 이동한 후, 다음날 아리산의 축산(祝山, 2489m) 전망대에서 일출을 보기 위해 이른 아침부터 산행을 시작했다. 산행을 마친 전주 <케이투> 매장의 양현주 점장은 “해외 산을 오를 기회가 없었는데, 이렇게 대만의 아리산을 오를 수 있게 돼서 기쁘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전국의 <케이투> 점장들과 함께 산행도 하고 정보도 공유하는 자리가 됐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번 행사를 진행한 케이투코리아의 김대현 차장은 “짧은 일정이었지만 전국 <케이투> 매장 점장들과 화합을 다진 뜻 깊은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매출 신장을 위해 본사와 점장, 그리고 임직원 모두 합심해서 국내를 대표하는 아웃도어 브랜드로 성장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행사를 후원한 고어코리아의 김노원 부장도 “계속해서 케이투코리아와 협조해서 다양한 행사로 서로 윈윈 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할 것”이라고 약속했다. 케이투코리아는 이번 대만 아리산 산행을 계기로 앞으로 임직원과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행사를 마련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