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디캠프, 이태리 전문 등산화 브랜드 <스카르파> 런칭
오디캠프, 이태리 전문 등산화 브랜드 <스카르파> 런칭
  • 아웃도어뉴스
  • 승인 2011.01.0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디캠프(대표 최영규)가 이태리 전문 등산화 브랜드 <스카르파>를 런칭했다. <스카르파>는 1938년 창립된 이래로 이태리에서 확고한 입지를 구축하고 있는 전문 등산화 브랜드다. ‘스카르파’는 SOCIETA·CALZATURIERA·ASOLANA·RIUNITA·PEDEMONTANA·ANONIMA의 약자로서  어디서든 최고의 품질을 자랑하는 신발이라는 뜻을 내포하고 있다.

<스카르파>는 암벽등반과 빙벽등반, 그리고 고산등반을 하는 산악인들에게 최고의 기능성 등산화로 알려져 많은 사랑을 받아오고 있다. 새롭게 <스카르파>를 전개하는 오디캠프는 앞으로 한국 지형에 맞는 다양한 제품군을 개발해서 다양한 고객들의 취향에 맞출 계획이다.

특히 2006년과 2007년 유럽에서 가장 많이 판매된 제품으로 선정된 ‘젠’ 리지화는 세련된 디자인과 색상, 그리고 착화감이 뛰어나 국내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 제품은 접지력이 우수한 비브람 스파이더 창을 사용했으며, 충격흡수에도 뛰어나 당일 산행이나 리지 등반에 적합한 등산화다. 이외에도 오디캠프는 ‘젠’과 같은 어프로치 등산화뿐만 아니라, 트레킹·백팩킹·클라이밍·하이 얼티튜드와 같은 다양한 라인을 국내에 선보일 계획이다. 

한편, 오디캠프의 <몽벨>은 레인웨어의 기능을 충족시키면서 사계절 전천후형 고어텍스 재킷인 스테디셀러 ‘스톰크루져’ 재킷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톰크루져’는 고어텍스 프로쉘 쓰리레이어를 소재로 사용해 아주 가벼우며, 가격대비 성능이 뛰어난 재킷으로 사랑받고 있다.
02-449-4467 www.montbellkorea.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