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패밀리(대표 김예철)의 여성 영캐주얼 브랜드 'LAP(랩)'이 롯데웰푸드 대표 브랜드이자 국민 과자 ‘빼빼로’와 콜라보레이션 상품을 공개 했다.
캐주얼 스트릿 브랜드 ‘LAP’과 롯데웰푸드 ‘빼빼로’의 첫 콜라보레이션 협업은 랩만의 트렌디한 캐주얼 디자인과 빼빼로만의 시그니처 제품 아이템의 특징을 살려 뉴트렌드 룩으로 스타일을 재해석했다. ‘LAP X 빼빼로' 협업상품은 빼빼로를 상징하는 로고를 모티브로 티셔츠, 져지 셋업, 모자, 가방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했다.
빼빼로와의 협업 컬렉션은 9월 2일 랩 공식 자사몰 더에이몰과 롯데온을 통해 단독 판매된다. 랩 X 빼빼로 컬렉션은 콜라보레이션 기념 프로모션으로 전상품 10%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더에이몰과 롯데온을 통한 콜라보레이션 의류 구매고객 대상 선착순 60명의 고객에게 59,000원 상당의 LAP 체크 피크닉 돗자리를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롯데온을 통해 빼빼로랩 PVC 파우치 구매시 240명의 고객에게는 빼빼로 3종 (초코, 아몬드, 초코필드 빼빼로)이 함께 증정된다.
랩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단순 브랜드 간의 협업을 넘어,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트렌드를 제시하고, 패션과 식품이라는 서로 다른 두 카테고리가 만나 감각적이고 유쾌한 경험을 제공할것" 이라고 전했다. 랩과 빼빼로의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은 랩의 공식몰인 더에이몰과 롯데온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웃도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