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린골프 시장 속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더스윙제트’
스크린골프 시장 속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더스윙제트’
  • 정상용
  • 승인 2024.08.21 0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크린골프 브랜드 더스윙제트의 ‘Z-SYSTEM’이 각광을 받고 있다. 자체 기술력으로 실제 골프장과 같은 그래픽을 선보임으로써 소비자와 예비 점주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스크린골프를 찾는 소비자들은 대부분 그래픽과 사운드, 게임의 재미를 위해 찾는 경우가 많다.

더스윙제트는 자체개발 그래픽 ‘Z-SYSTEM’으로 이 모든 재미를 사로잡았다. 언리얼 엔진 5.3.2 그래픽으로 실제 필드와 같은 화면을 선보이고, 5.1ch 사운드를 통해 필드의 현장감까지 입체적으로 제공하고 있다.

현재 스크린골프 업계의 화두는 ‘필드를 얼마나 제대로 구현할 수 있는가’다. 더스윙제트는 이러한 소비자들의 입장을 생각하며 필드에 가지 않아도 필드와 같이 현장감있는 그래픽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스크린골프장이 골프만 치는 곳이 아닌 하나의 놀이공간으로 자리를 잡은 만큼 F&B서비스도 중요한 옵션 중 하나가 되었다. 더스윙제트는 자체 F&B 서비스를 통해 간편하고 퀄리티 높은 음식들을 선보이고 있으며,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공간을 만들어냈다.

한편 더스윙제트는 파격 프로모션을 통해 에비점주들에게 좋은 소식을 전했다. 타석 별 1,500만원 할인부터 가맹비/교육비 면제, 36개월 무이자 등 실질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는 혜택 구성으로 호평을 받고 있다.

㈜더스윙골프 최재호 회장은 “런칭 이후 많은 분들이 타석 교체 및 신규 가맹점 문의가 꾸준히 들어오고 있다”며 “많은 분들의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는 만큼 브랜드 가치를 높이기 위해 노력하겠다. 이번 8월 창업설명회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더스윙제트는 오는 22일 하남 미사직영점에서 단독 창업설명회를 통해 더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으며, 더스윙제트 온라인 창업센터를 통해 사전예약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