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야흐로 여름, 바캉스의 계절이 돌아왔다. 치열하게 1년의 반을 살아온 사람들에게 주어지는 선물과도 같은 8월. 많은 사람들로 붐비는 한여름의 해변도 매력적이지만, 나만의 진정한 휴식을 위해 한적하고 여유로운 곳을 찾는 여행객 또한 적지 않다. 올여름엔 평화로운 분위기 속에서 도심의 번잡함을 잊을 수 있는 리가로얄 라구나 괌 리조트로 떠나보자.
자연을 닮은
조용한 리조트에서 호캉스를
에메랄드 빛 바다와 울창한 열대우림, 발길이 닿는 곳마다 열대 지상 낙원이 펼쳐져 남태평양의 보석이라고도 불리는 괌은 한국인들이 즐겨 찾는 휴양지이다. 비행기로 약 4시간 거리라 이동 시간에 대한 부담이 적고, 일 년 중 언제 떠나도 여름 분위기를 제대로 느낄 수 있어 여행자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다. 그 중 리가로얄 라구나 괌 리조트(이하 리가로얄 괌)는 괌 중심지인 투몬 시내에서 차로 10분, 투몬 비치 남단에 위치해 시내의 소란스러움으로부터 한 발짝 떨어져 있으며, 천혜의 자연이 연출하는 아름다운 풍경에 현대적인 시설을 겸비하여 힐링을 찾아온 여행객들에게 쾌적한 리조트 스테이를 선사하고 있다.
리가로얄 라구나 괌 리조트
이용법 A to Z
괌에 가는 비행기에 탑승한 경험이 있는 사람이라면 괌 여행객 중 아이 동반 가족의 비중이 크다는 사실에 동의할 것이다. 높은 가족 여행 수요에 맞춰 괌에 위치한 숙박 시설들 중에는 아이들을 위한 다양한 시설과 콘텐츠를 가진 곳이 많다. 반면 리가로얄 괌은 여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친구, 연인과 함께 휴가를 즐기기 좋은 리조트로 입소문이 나고 있다.
① 바다 ‘물멍’ 하기 좋은 오션뷰 객실
전 객실 오션뷰 조망을 자랑하는 리가로얄 괌은 최근 모든 객실 딥 클리닝 및 라구나 클럽Laguna Club 객실 리노베이션을 통해 이전보다 쾌적해진 객실 컨디션을 자랑하는 한편, 객실 창문 너머로 탁트인 태평양의 파노라마 뷰를 바라보며 ‘물멍(물을 보며 멍 때리기)’을 즐기기에 안성맞춤이다. 특히 객실 타입 중 ‘베이뷰 코너 스위트Bayview Corner Suite’와 ‘오션 프론트 코너 스위트Ocean Front Corner Suite’는 괌에서 유일하게 객실 발코니에 자쿠지를 갖춰 다른 곳에서 경험하기 힘든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②무더위를 날려버릴 물놀이 시설과 다양한 액티비티
역시 여름휴가 하면 빠질 수 없는 것이 바로 물놀이. 리가로얄 괌에는 아찔한 워터 슬라이드를 즐길 수 있는 레저 풀을 비롯, 인피니티 풀, 수심 20cm의 키즈 풀이 마련되어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부피가 커서 미처 챙겨오지 못한 물놀이 용품이 눈에 밟힌다면 리조트에서 무료로 대여해 주니 아쉬워하지 않아도 된다. 특히 리가로얄 괌의 시그니처 풀인 인피니티 풀은 마치 하늘과 맞닿아 있는 듯 끝없이 펼쳐진 바다를 배경으로 인생 샷을 남길 수 있는 것으로 유명하다. 그 밖에 서핑 레슨부터 요가, 줌바, 훌라, 벨리댄스 등 리조트 투숙객을 위한 무료 액티비티 프로그램도 운영 중이며 전문 강사의 지도하에 진행되어 초심자라도 걱정 없이 참여 가능하다.
③괌에서 즐기는 정통 일본식 철판요리
여행을 기대하게 만드는 요소 중 하나는 단연 식도락. 리가로얄 괌의 레스토랑 중 하나인 ‘더 프레지던트 니폰The President Nippon’은 관광객 뿐만 아니라 현지인들도 사랑하는 맛집으로 정평이 나 있다. 비교적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런치 메뉴를 비롯, 저녁 시간대에는 신선한 식재료를 활용한 다채롭고 정교한 코스 메뉴를 즐길 수 있다. 특히 과거 일본 총리 등 유명 인사를 위해 다양한 미식 경험을 선사하며 풍부한 경력을 쌓은 오카모토 셰프의 오마카세 코스가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④주요 쇼핑몰까지 무료 셔틀 서비스
섬 전체가 면세 구역이라 쇼핑 천국이라는 별칭까지 있는 괌 여행에서 빠지지 않는 필수 코스 중 하나가 바로 쇼핑몰이다. 리가로얄 괌은 리조트 투숙객들의 편의를 위해 괌 프리미어 아울렛GPO을 비롯, 대형 마트인 K마트, 최근 오픈한 돈돈돈키Don Don Donki를 들르는 무료 셔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셔틀 이용 예약은 프런트 데스크에서 신청 가능하다.
⑤해 질 녘, 그 매력이 더 빛을 발하는 풀사이드 바
리가로얄 괌에 어둠이 내려앉으면 낮과는 또 다른 분위기로 물든다. 괌 최고의 ‘일몰 맛집’ 중 하나로 손꼽히는 리가로얄 괌이 지만, 그 중에서도 선셋을 즐기기에 가장 최적인 곳은 단연 인피니티 풀 옆에 자리한 ‘더 클리프 바 오아시스The Cliff Bar OASIS’. 수평선 아래로 잠기는 태양이 빚어내는 오렌지 빛의 황홀한 광경을 바라보며 마시는 한 잔의 칵테일은 잊을 수 없는 여행의 추억으로 남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