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반사이드, 장마철 액티비티 책임질 ‘2.75L 레인슬랫 재킷’ 출시
어반사이드, 장마철 액티비티 책임질 ‘2.75L 레인슬랫 재킷’ 출시
  • 정상용
  • 승인 2024.07.04 15: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반사이드는 본격적인 장마 시즌을 맞아 혁신적인 기능성을 자랑하는 '2.75L 레인슬랫 재킷'을 출시했다. 이 재킷은 일본 TORAY사의 Dermizax™ DX 원단을 사용하여 비 오는 날씨에도 최상의 성능을 발휘하는 초경량 레인쉘 제품이다.

Dermizax™ 원단은 12D 나일론 소재로 제작되어 내수압 20,000mm의 우수한 방수력과 MVP 10,000g/m^2/24hrs의 뛰어난 투습 성능을 자랑한다. 특히, Dermizax™ 멤브레인은 20μm 두께의 초박형 필터로 외부의 물방울은 완벽히 차단하고, 내부의 수증기는 효과적으로 배출해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또한, Toray의 Entrant 3D 기술이 적용된 2.75L 마감으로 인해 원단의 투습성이 높아져 끈적임과 축축함이 줄어들어 더욱 쾌적하다.

디자인 측면에서도 사용자 편의를 극대화한 다양한 기능이 돋보인다. 조절 가능한 후드와 허리 스트링으로 바람과 비를 효과적으로 차단할 수 있으며, 메인 지퍼는 2WAY로 설계되어 통기성을 조절할 수 있다. 또한, 겨드랑이 부분에 CoolPit™ 시스템을 적용해 다양한 환경에서 시원하고 건조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수납공간도 매우 실용적이다. 가슴 주머니를 포함한 3개의 포켓이 있어 필수품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으며, 손목 벨크로 밴드를 이용해 핏을 조절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지퍼를 올렸을 때 턱 부분이 닿는 곳에 기모 소재를 덧대어 편안함을 제공하며, 은은한 빛 반사 기능을 가진 글로우 스티치가 적용되어 어둠 속에서도 안전성을 높여준다.

어반사이드의 '2.75L 레인슬랫 재킷'은 트레일 러닝부터 우중 등산까지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에서 최고의 성능을 발휘하는 제품이다. 방수와 통기성을 모두 갖춘 이 재킷은 장마철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된다.

어반사이드 레인슬랫은 어반사이드 성수 오프라인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에서 구매가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어반사이드(URBANSIDE®)는 'Go Without Limits'라는 모토 아래, 무한한 가능성을 추구하는 모험가들을 위한 첨단 테크니컬 기어를 제작하는 브랜드입니다. 어반사이드라는 브랜드 명은 도심의 안락함을 넘어서, 극한의 도전을 즐기는 이들의 모험 정신을 상징합니다. 어반사이드의 제품들은 사용자가 세상을 자유롭고 대담하게 탐험할 수 있도록 세심하게 디자인되었습니다. 최첨단 기술과 우아한 디자인의 결합을 통해, 어반사이드는 모험가들이 가장 까다로운 환경 속에서도 자신감을 갖고 한계를 넘어설 수 있는 탁월한 기어를 선사합니다.

주식회사 밀리밀(MILIMEAL INC.)은 어반사이드 브랜드를 통해 국내 아웃도어 시장을 확장하며 차박텐트, 초경량 택티컬 실타프, 펜타폴, 델타폴 폴대, 윈드스크린, 스타체이서 맥스 리빙쉘텐트, 에어블룸 에어텐트, 이지캐리 웨건, 만타타프, 윙타프, 인베이더 돔쉘터 등의 제품을 성공적으로 런칭해 대중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2024년에는 이지캐빈, 이지벙커, 엑시쿠시 체어, 엑시픽시 테이블 등 다양한 신제품을 출시해 고객들의 요구와 기대에 부응할 계획입니다. 또한 다이노 시리즈를 통해 케파로돔, 스테고 쉘터 텐트를 런칭했으며, 트리케라 쉘터와 안킬로 쉘터도 곧 선보일 예정입니다. 인베이더 시리즈에서는 인베이더 터널을, 이지라인에서는 이지멘션과 이지팝 원터치텐트를 출시할 예정입니다.

어반사이드는 신규 트레일런/클라이밍 라인을 통해 윈드스터너 재킷, 레인슬랫 재킷, 플랩에어 후디, 에일러론 패딩 시리즈, 카나드 하이브리드 패딩, 액슬러 패딩, 스톤버스터 등산스틱, 이지모드 팬츠 등을 선보일 계획이며, 어반사이드 성수 쇼룸을 런칭하여 이를 공개할 예정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