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텀블러 브랜드 ‘스웰’, 국내 런칭 100일 기념 이벤트 진행
글로벌 텀블러 브랜드 ‘스웰’, 국내 런칭 100일 기념 이벤트 진행
  • 정상용
  • 승인 2024.07.04 07: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에서 선호하는 디자인을 댓글로 선택하면 추첨으로 경품 지급
- 선착순 30명에게는 중복 수상 기회도

글로벌 친환경 텀블러 브랜드 스웰이 국내 런칭 100일을 기념해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스웰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댓글 이벤트를 진행하는 것.

스웰은 일회용 플라스틱 보틀을 없애겠다는 것을 목표로 2010년 뉴욕에서 시작된 글로벌 브랜드이다. 디자이너스 텀블러(Designus Tumbler)를 지향하며 천연대리석, 나무결 무늬 등 자연 고유의 아름다움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 실제 스웰 텀블러는 다른 텀블러 브랜드들과 달리 기능 외에도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약 40개국에서 20-40대 여성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스웰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는 유저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이벤트에 소개된 디자인의 제품 중 갖고 싶은 디자인 1가지를 선택해 댓글로 작성하면 된다. 참여자들 중 10명이 추첨에 의해 본인이 선택한 디자인의 제품을 수상하게 된다. 선착순 30명 중 2명에게는 중복 수상의 기회도 주어진다.

이번 이벤트에는 스웰의 인기 디자인인 아주라이트 마블, 로즈 아게이트, 티크우드 등이 포함됐다. 특히 이 중 나뭇결 무늬의 티크우드는 물을 활용해 프린팅하는 수전사 기법으로 제작된 독특한 디자인의 제품이다. 수전사 기법이란 숙련된 기술자가 물에 패턴 필름을 띄워놓고 수작업으로 무늬를 입히는 기술. 따라서 같은 디자인의 제품이라도 각 제품마다 고유의 모양을 갖게 된다. 세계에서 단 하나뿐인 제품이 되는 셈.

스웰을 국내에 유통하는 ㈜렙테크의 이준형 대표는 “국내 런칭 100일을 맞아 더 많은 소비자가 스웰 브랜드를 친숙하게 접하길 바라는 마음에서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지금껏 느끼지 못했던 스웰만의 아름다운 디자인을 알릴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