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브랜드 파인우드 신제품 20% 세일 진행
아웃도어 브랜드 파인우드 신제품 20% 세일 진행
  • 김경선
  • 승인 2024.06.25 13: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전성 높은 InsectSafe® 기술로 여름철 해충 피하는 아이템 선보여

최근 MZ세대를 중심으로 한 등산과 트레킹 인기가 계속되고 있다. 전문가들은 도시 생활의 스트레스와 혼잡에서 벗어나 자연에서 활동함으로써 정서적 안정을 찾으려는 욕구가 높아진 결과라고 분석했다. 또한, 자신의 경험을 즉시 공유하고 소통하는 것을 선호하는 MZ세대에게는 등산과 트래킹이 이상적인 활동으로 여겨지고 있어 매력적인 선택지로 작용하고 있다고 평가했다. 이 외에도 기능성과 착용감, 다양한 색상으로 개성을 드러낼 수 있는 고프코어룩이 주류 패션으로 자리잡으면서 아웃도어 브랜드에 대한 관심이 더욱 뜨거워지고 있다.

이와 관련해 스웨덴 아웃도어 브랜드 파인우드(Pinewood)가 6~8월 세 달간 신제품 20% 정기 세일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세일 품목 중에서 주목할 것은 InsectSafe® 기술이 적용된 제품으로, 인섹트세이프 후드와 인섹트세이프 햇이 대표적이다.

아웃도어 업계에서는 등산복이나 야외 활동용 의류에 주로 방충 원료인 퍼메트린(permethrin)을 사용한다. 퍼메트는 벌레를 쫓아내는 효과가 있으나 일부에서는 피부 자극이나 알레르기 반응을 일으킬 수 있으며 오래 착용하거나 반복적으로 세탁할 경우 그 효과가 줄어들 수 있다. 파인우드는 퍼메트린 등의 화학 물질 없이도 벌레로부터 보호할 수 있는 InsectSafe® 기술을 개발했다. 곤충이 옷에 착지하더라도 불편함과 방향 감각 상실로 인해 다시 날아가기 전까지 수동적으로 앉아 있는 것 이상의 행동을 하지 않게 되는 것. 해당 기술은 퍼메트린을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어린 아이와 임산부를 포함한 모든 사람에게 안전한 것으로 입증되었며, 이를 활용한 의류는 최대 80회의 세탁 테스트를 거쳐 오랜 세탁에도 방충 효과가 지속된다.

파인우드 관계자는 “올여름 쾌적한 산행을 위해 신제품 20% 정기 세일을 진행하게 됐다”며 “InsectSafe® 기술이 적용된 파인우드 제품을 통해 보다 안전한 여름철 산행을 즐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