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가방 속 공간 최적화, 여행용품 전문 브랜드 페소니아 '스마트 압축 파우치' 출시
여행가방 속 공간 최적화, 여행용품 전문 브랜드 페소니아 '스마트 압축 파우치' 출시
  • 정상용
  • 승인 2024.06.24 11: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행전문기업 (주)하이즈홀딩스의 브랜드 페소니아(fessonia)는 ‘스마트압축파우치’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스마트 압축 파우치'는 위, 아래 양 사이드로 수납이 되어있어 넓은 부피의 짐정리가 가능하며, 손으로 눌러 가운데 지퍼를 한번더 잠궈주면 부피가 줄어들어 이전 부피보다 50%압축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부피가 큰 여행 짐을 효율적으로 정리할 수 있도록 도와 짐정리에 애먹는 주부들과 남녀노소 프로봇짐러들에게 안성맞춤이다.

스마트압축파우치는 베이지, 핑크, 스카이 블루, 네이비까지 총 4컬러로 베이직한 무드와 설레는 여행길의 감성을 고루 챙겼다.

사이즈는 S, M, L 3사이즈로 구성되어있는데 전체 양 사이드로 분리 수납이 가능하도록 설계했다. S사이즈는 양말, 내의, 속옷, 티셔츠 등 손이 자주 가는 휴대용제품이나 부피가 작은 짐을 수납하기 용이하다.

M사이즈의 경우 S보다 좀 더 큰 사이즈의 맨투맨, 바지 등을 수납하기 좋은데, 양 사이즈 분리수납이 가능해 위에는 상의를, 아래칸은 하의로 나눠 정리하거나, 여행 중 오염이 된 옷들을 구분지어 정리하면 좋다. L사이즈의 경우 캠핑용 침낭이나 이불까지 수납이 가능할 정도로 부피가 큰 짐들도 수납이 가능하며 겨울철 롱패딩이나 매트 등도 수납이 용이해 겨울철 옷장정리에도 사용하기 좋다.

대형사이즈만 ㄷ형 지퍼를 쓰는 타 브랜드들과는 달리 페소니아 압축파우치는 전사이즈 지퍼를 ‘ㄷ’자 형태로 설계해 1.5번 짐을 압축해주니 부풀어 오르는 짐을 안정적으로 잡아준다.

그 외에도 파우치 위에 손잡이를 달아 휴대하기 좋도록 설계했다. 페소니아 관계자는 “페소니아 캐리어를 아껴주시는 고객님들께 튼튼한 캐리어와 함께 필요한 제품이 뭘까 늘 고민헀다”라며, “여행 중 가장 골칫거리인 짐의 부피를 최소화하는 압축파우치로 더욱 행복한 여행길이 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