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티스테 2024 RE;ACTION, 올해는 몇 만 갈까?
덴티스테 2024 RE;ACTION, 올해는 몇 만 갈까?
  • 정상용
  • 승인 2024.06.24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토탈 오랄케어 브랜드 덴티스테(DENTISTE)가 솔로지옥의 인기 출연자인 최혜선을 모델로 발탁하며 2024 캠페인 숏 무비를 지난 21일 온에어했다.

덴티스테 공식 유튜브와 D-TV 등에서 공개된 ‘RE;ACTION(REFRESH YOUR ACTION)’ 캠페인은 2015년부터 시작해 누적 조회 수 6,000만 뷰를 돌파한 덴티스테의 10번째 캠페인 시리즈다.

이번 캠페인 숏 무비는 200만 인플루언서 최혜선을 모델로 ‘썸편’과 ‘모닝키스편’ 두 편으로 제작됐다. '썸남에게 줄 선물인데 이도 저도 좀 약한 거 같아 고민되고, 모닝키스 순간에 자신감이 없어 보이는 상황’에서 서로가 상쾌하게 반응할 수 있도록 덴티스테가 상쾌함을 불어넣는 에피소드를 담았다.

한편 덴티스테는 최혜선 콜라보 기프트 에디션을 선보인다. 캠페인 이벤트를 통해 제공하는 본 에디션은 덴티스테 뉴 플러스화이트를 메인으로 구성했다. 뉴 플러스화이트는 누적 판매량 4천만 개를 돌파한 덴티스테 베스트셀러이자 자기전에 사용하면 상쾌한 아침 입내음을 느낄 수 있는 나이트타임 치약이다. (2024.06 자사 출하 매출 기준, 자체 집계, 리뉴얼 전 제품 포함). 10가지 식물 유래 허브 성분 추출물이 함유되어있으며, 사용 7일 후, 모든 연구 대상자들의 입 냄새 개선이 확인됐다. (㈜엘리드, 2023.09.25~11.07, 23명/1일 3회/사용 전, 직후, 7일 후 관찰)

브랜드 관계자는 “최혜선과 함께한 브랜드 캠페인은 시즌 10을 맞이하여, 다채로운 이벤트와 커머스 혜택들을 준비했다. 특히 브랜드 플랫폼인 D-TV에서는 캠페인 숏 무비 2편을 보고 내가 주인공이었다면 어떤 리액션을 했을 지 댓글을 다는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이번 기회를 통해 덴티스테로 상쾌하게 리액션 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