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전문 피트니스 트레이닝 센터 ‘플레이골프’, 해운대 오픈
골프전문 피트니스 트레이닝 센터 ‘플레이골프’, 해운대 오픈
  • 정상용
  • 승인 2024.06.14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운대에 위치한 골프전문 피트니스 트레이닝 센터 ‘플레이골프’가 공식 오픈하여 골프인들의 이목이 쏠리고 있다.

골프 피트니스란 골프 스윙의 효율성과 정확성을 높이고, 부상의 위험을 줄이기 위해 신체를 강화하는 운동 및 트레이닝 프로그램을 말한다. 타이거 우즈나 로이 맥길로이, 존람, 스코티 셰플러 등 세계 최정상 프로들과 유명 골프 인플루언서들도 선호하는 트레이닝으로, 골프 실력 향상은 물론 안전하고 효과적인 건강 증진에도 도움을 준다.

플레이골프 관계자는 “근본적으로 우리나라 골프 입문 교육은 채를 잡는 과정부터 시작하여 팔꿈치, 어깨, 허리 부상을 유발하며, 흥미를 감소시켜 실력을 정체시키곤 한다. 또한 고비용으로 인한 레슨의 부담감으로 단기 레슨이 반복되어 잘못된 습관이 형성될 가능성이 높다. 그렇다고 레슨을 받지 않고 유튜브나 미디어로 골프 레슨을 받다 보면 원리를 이해하지 못하고 흉내내는 식의 스윙 연습만이 이루어져 스윙의 안정성이 감소하고, 부상의 위험으로 이어진다”고 설명했다.

이에 플레이골프는 효과적이고 안정적인 골프 교육을 위해 채가 아닌 움직임을 먼저 교정하는 트레이닝부터 시작한다. 유연성, 근력, 지구력, 밸런스를 기를 수 있도록 스트레칭과 웨이트 트레이닝, 스윙 무브먼트 훈련 등이 동반된다.

또한 스킬 위주가 아닌 스윙의 기본 원리와 클럽의 운영 원리를 정확하게 이해하고, 활용할 수 있도록 충실하게 교육한다. 그 후 천연잔디교육을 통해 현장감을 키우고, 적절한 클럽 선택과 숏게임 운영 노하우 등을 전수하여 실전 운영 능력을 함양하고 있다.

이처럼 플레이골프는 체계적이고 효과적인 골프 피트니스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수강생이 보다 즐겁고 건강하게 골프를 즐길 수 있는 환경을 마련하고 있으며, 합리적인 비용에 빠른 효과를 낼 수 있는 올인원 원포인트 레슨을 제공하여 수강생들의 만족도가 높다.

뿐만 아니라 플레이골프 멤버십에 가입하면 ▲주별, 월별, 시즌별 동반 라운딩/전지훈련 등 회원간 친목도모를 증대할 수 있는 활발할 회원 모임 ▲프로골퍼, 재활 트레이너 등 각 분야 프로들의 노하우를 들을 수 있는 공개 세미나 ▲회원 친목 도모를 위한 플레이골프 회원의 날 ▲스크린, 와인&위스키 바, 프리미엄 핸드드립 커피 등이 제공되는 멤버스 라운지 등을 이용할 수 있다.

플레이골프 관계자는 “플레이골프는 골프전문 피트니스 트레이닝 센터로, 채가 아닌 움직임을 우선으로 생각하고, 스킬이 아닌 골프의 핵심원리와 실전감각을 먼저 추구하고 있다. 플레이골프는 회원들이 골프 라이프를 오랫동안 건강하고 잘 칠 수 있도록 최고의 트레이닝 파트너로서 함께 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