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포츠&룬닥스, 마음을 담아 연중 최대 80% 할인 산수유람, 감사의 ‘패밀리 세일’ 진행
헬스포츠&룬닥스, 마음을 담아 연중 최대 80% 할인 산수유람, 감사의 ‘패밀리 세일’ 진행
  • 정상용
  • 승인 2024.05.31 1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웃도어 브랜드 전문 유통 기업인 ㈜팀버앤브릭스는 연중 가장 큰 행사로, ‘산수유람 패밀리 세일’을 진행한다고 금일 전했다.

올해 3번째를 맞이하는 ‘패밀리 세일’은 오는 6월 6일(목)부터 12일(수)까지며, 롯데프리미엄 아울렛 이천점 1층 산수유람 이벤트홀(롯데리아 맞은 편)에서 진행한다.

이번 패밀리 세일에서는 헬스포츠, 룬닥스 제품은 물론, 산수유람에 입점해 있는 울방, 몽벨, 도이터, 레키, 로바 등 그 외 20여개 브랜드의 제품들을 최대 30~8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룬닥스의 경우, 등산계의 명품이라 불리는 마케팬츠를 행사 기간 동안 하루에 40개씩 한정 판매를 진행한다. 최대 할인율은 40%이며 마케팬츠, 마케팬츠 숏, 마케 LT 등 베스트 상품으로 준비하였으니 산수유람 이천점에 방문하셔서 저렴하게 구매하시길 바란다. 이 밖에도 단종 상품 50~60%, 샘플 제품 60%대로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룬닥스와 함께 캠퍼들의 사랑을 받는 헬스포츠의 발할과 김레 리퍼 제품 또한 최대 30~4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이와 함께 바랑에르 돔 4-6, 8-10을 40%, 바랑에르, 바랑에르 캠프 50%, 라인스피엘 시리즈 전체 40%, 폰피엘 4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또한, 다양한 헬스포츠 텐트들을 최대 할인율로 만날 수 있으니 행사 기간 동안 방문하셔서 원하는 제품을 구매하시길 바란다. 이외에도 행사 기간 내 구매 고객들에겐 소정의 사은품도 증정할 계획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

팀버앤브릭스 신진용 대표는 “룬닥스, 헬스포츠 뿐만 아니라 몽벨, 도이터 등 다양한 제품을 최대 30~80% 할인된 금액에 만날 수 있다.”며, “연중 한 번뿐인 패밀리 세일은 가장 큰 혜택을 제공하며 고객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할 수 있어 감사하고, 고객의 소리를 들을 수 있는 자리라 뜻깊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