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에서 즐기는 도심 속 여름휴가
호텔에서 즐기는 도심 속 여름휴가
  • 고아라 | 자료 제공 각 호텔
  • 승인 2024.06.07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휴가가 짧다고 아쉬워하지 말 것. 여름을 맞이한 호텔들이 완벽한 휴가를 보낼 수 있는 프로그램과 시설을 연이어 오픈하고 있다. 짧은 일정에도 알찬 휴가를 누릴 수 있는 반가운 호텔 소식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야외 수영장 & 풀사이드 바비큐

서울 중심, 남산에 위치한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야외 수영장과 풀사이드 바비큐가 오픈한다. 남산의 자연과 탁 트인 한강 전망을 두루 갖춘 야외 수영장은 남산 중턱에 자리 잡은 덕분에 루프 톱에서 내려다보는 듯 시원한 뷰를 선사한다. 호텔 투숙객은 야외 수영장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푸른 잔디 위 잔잔한 바람에 살랑거리는 나뭇가지 그리고 시원하게 떨어지는 폭포소리를 들으며 서울 중심부에서의 일광욕을 경험할 수 있는 공간이다.
야외 수영장 운영이 끝난 후에는 야경과 함께하는 야외 레스토랑, 풀사이드 바비큐의 운영이 시작되어 이국적인 분위기 속에서 식사를 즐길 수 있다. 풀사이드 바비큐는 황홀한 뷰와 맛, 분위기를 모두 갖춘 오직 그랜드 하얏트 서울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야외 레스토랑이다. 올해는 무제한 드링크 서비스가 포함됐으며, 멕시칸 스타일의 그릴 요리와 시푸드 존이 준비되어 이국적인 매력을 더한다. 참숯의 향이 피어나는 메인 그릴 스테이션에는 멕시코 하면 떠오르는 타코를 개인의 스타일대로 만들어 먹을 수 있도록 육류 또는 해산물이 먹음직스럽게 구워져 제공된다. 여기에 다채롭게 준비된 12종의 딥소스를 취향껏 조합해 매번 먹을 때마다 색다른 맛을 경험할 수 있다. 고기가 질릴 때쯤이면 신선한 해산물 코너로 가보자. 전복, 소라 홍합, 가리비, 칵테일 새우와 참치샐러드, 농어 세비체가 입안을 상큼하 게 만들어 줄 것. 올해는 특별히 한식 코너도 준비된다. 차돌 된장찌개와 닭고기냉채, 장아찌까지 흰쌀 밥과 환상의 조화를 이루는 반찬이 준비되어 남녀노소 모두가 즐겁게 즐길 수 있다. 여기에 시원한 생맥주, 와인 및 소프트드링크가 무제한으로 제공돼 합리적인 가격으로 풍성한 저녁 식사를 만끽할 수 있다. 풀사이드 바비큐는 네이버 예약을 통해 가능하다.
hyatt.com/ko-KR/hotel/south-korea/grand-hyatt-seoul/selrs/dining



목시 서울 명동
치킨 & 비어

‘여름밤’하면 떠오르는 치맥을 호캉스에서도 즐길 수 있다. 서울 도시의 중심 명동에 위치한 ‘목시 서울 명동’의 라운지 & 바 〈바 목시〉가 누구에게나 인기 있는 메뉴로 손꼽히는 치킨과 다채로운 사이드 디시 및 맥주 구성의 페어링 세트, 〈치킨 & 비어〉를 선보인다. 〈치킨 & 비어〉는 셰프가 직접 24시간 동안 염지한 닭 다리 살과 특별 레시피로 완성된 튀김 반죽이 균형을 이뤄 바삭한 식감을 그대로 살린 크리스피 치킨, 라임을 활용한 셰프의 특제 소스와 이국적인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는 고수가 절묘한 조화를 이룬 라임 데리야키 치킨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더불어 식이섬유가 풍부한 그린 샐러드, 감자튀김, 치즈볼, 홈메이드 피클 등 다채로운 사이드 디시와 케첩, 스위트 칠리소스, 허니 머스터드소스, 소금 등 소스 4종이 함께 제공된다. 또한, 시원한 청량감을 더해 줄 맥주 2캔이 함께 제공되어 합리적인 가격에 이색 꿀 조합 콘셉트의 페어링 세트를 즐길 수 있다. 특히, 크리스피 치킨과 라임 데리야키 치킨은 맛은 물론 영양까지 고루 갖춘 닭다리 살만을 사용하였으며 두 가지 맛을 동시에 맛 볼 수 있는 옵션이 함께 제공된다. 더불어 바 목시를 방문한 고객은 물론 투숙객 및 인근 지역에 거주하는 분들 모두가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테이크아웃 서비스 또한 함께 이용할 수 있어 편의성을 더했다. 이 외에, 메리어트 본보이 포인트 혜택 적용 시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치킨 & 비어〉를 즐길 수 있다. 〈치킨 & 비어〉 이용 및 픽업 시간은 오후 3시부터 오후 10시까지이며, 가격은 3만5천 원(10% 세금 포함)이다.
marriott.co.kr/selmx



한화호텔앤드리조트
포링 인 워터피아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글로벌 게임 기업 그라비티와 함께 설악 워터피아에서 ‘포링 인 워터피아Poring in waterpia’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워터파크 최초로 그라비티와 제휴를 맺고 포링 등 ‘라그나로크’ 캐릭터를 활용한 포토존과 이벤트를 준비 했다. 라그나로크는 2002년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국내 출시 이후 오랫동안 사 랑받고 있는 그라비티의 대표적인 IP(지식재산권)다. 포링 인 워터피아는 라그 나로크 몬스터즈와 즐기는 여름 바캉스 콘셉트로 설악 워터피아의 야외 공간을 게임 속 마을처럼 꾸몄다. 슬라이드 놀이 기구 월드앨리와 패밀리래프트가 있는 익스트림존 곳곳은 대형 조형물과 포토존을 설치했다. 유수풀 토렌트리버에서 는 캐릭터가 그려진 튜브를 타고 급류를 즐길 수 있다. 협업을 기념해 책상 매트, 수건, 스티커 등 특별 굿즈도 제작했다. 굿즈는 포링 인 워터피아 홈페이지, SNS, 현장 이벤트를 통해 경품으로 증정한다. 라그나로크 게임별 이벤트에 참여하면 캐릭터가 장착하는 튜브 코스튬, 설악 워터피아 이용권, 한화리조트 숙박권 등 을 받을 수 있다. 프로모션 기간은 10월 13일까지다. 한편 설악 워터피아는 국내 최초 ‘보양온천’으로 지정된 온천 테마파크다. 스파밸리에서는 아이슬란드 블루라군, 이탈리아 포소비안코, 호주 모닝턴, 헝가리 미슈콜츠, 미국 맘모스, 베트남 항손둥, 멕시코 톨랑통고, 뉴질랜드 로토루아 등 세계 유명 온천탕을 한곳에서 즐길 수 있다. 여름철 인기 어트랙션으로 월드앨리, 패밀리래프트, 토렌트리버 등이 있다.
hanwharesort.co.kr


메종 글래드 제주
제주한잔

라이프스타일 큐레이터, 메종 글래드 제주가 제주 최초 전통주 통합 브랜드 ‘제주한잔’을 오픈했다. 제주한잔에서는 제주의 17개 소규모 양조장의 40여 종의 전통주를 판매하고 있다. 제주도 무형문화재인 고소리술부터 오메기 술, 제주 동백꽃잎으로 만든 제주동백주, 제주 메밀로 만든 제주메밀맑은술, 감귤소주 새별20 등 다양한 전통주를 판매하며 제주에서 자란 과일을 활용한 함덕한잔딸기, 애월한잔레몬, 세화한잔당근, 협재한잔키위 등 과일 막걸리도 판매한다. 이외에도 전통주 소믈리에가 제주 전통주에 대해 설명하고 다양한 제주 전통주를 경험할 수 있는 시음 존 및 시향 존을 제공한다. 특히 메종 글래드 제주점에서는 다양한 전통주를 시음하고 선물하기도 좋은 미니어처 상품도 판매하고 있으며, 가파도 청보리를 활용하여 24시간만 숙성하면 즐길 수 있는 무설탕 막걸리 키트도 판매하고 있다. 제주한잔은 메종 글래드 제주 로비 1층에 위치해 있으며, 운영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다.
hglad-hotels.com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
빙氷킷리스트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가 본격적인 여름철을 맞아 ‘빙킷리스트(빙수+버킷리스트)’ 여행을 위한 시즌 한정 빙수 3종을 선보였다. 먼저, 파라다이스시티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은 매년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시그니처 빙수 ‘제주 애플망고 빙수’를 올해도 출시했다. 부드러운 우유 얼음 위에 제주산 애플망고를 듬뿍 올려 뛰어난 식감과 맛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취향에 따라 풍미를 더할 수 있도록 팥과 함께 파라다이스시티는 모나카 과자를,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은 망고 퓌레 등을 제공한다. 세계 10대 슈퍼푸드인 블루베리를 활용 해 맛과 영양 모두 잡은 이색 빙수도 맛볼 수 있다. 파라다이스시티는 싱싱한 블루베리의 상큼함과 수제 코코넛 아이스크림의 은은한 단맛이 조화를 이루는 ‘블루베리 코코넛 빙수’를 선보였다. 파라다이스 호 텔 부산은 풍성하게 쌓아 올린 블루베리에 벌집 꿀을 얹어 달콤함을 극대화한 ‘허니콤 블루베리 빙수’를 판매한다. 이번 빙수 신메뉴는 파라다이스시티 1층 ‘라운지 파라다이스’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본관 1층 로비 라운지 ‘크리스탈 가든’에서 만나볼 수 있다.
파라다이스시티 p-city.com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busanparadisehotel.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