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자본창업 프랜차이즈 '핵밥’이 오는 5월 23일 안산한양대점을 새롭게 오픈하였다.
지난 23일 오픈한 핵밥 안산한양대점은 안산한양대학교 정문 1분 거리에 위치해 있어 한양대학교 학생들은 물론 교직원들의 접근성이 매우 좋고 주변에 아파트 단지가 있어 풍부한 유동인구를 기대할 수 있다.
MZ세대에게 높은 인기와 위치 조건으로 핵밥 안산한양대점은 오픈 첫날 일 최고 매출 502만 원의 고매출을 올리며 성공적인 시작을 알렸다고 핵밥 관계자는 전했다.
핵밥 브랜드 관계자는 “안산한양대점은 핵밥의 주 고객층인 1020세대인 학생 비율이 높게 형성되어 있어 지속적으로 높은 매출을 유지할 것으로 보고 있다”고 전하며 “고객 만족을 높이고 안산한양대점이 지속적으로 매출이 높게 나올 수 있도록 세심한 관심과 지원을 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안산한양대 점주는 “오픈 첫날부터 많은 분들이 찾아주셔서 핵밥을 오픈하길 잘했다는 확신이 든다”라며 ”앞으로 안산한양대점의 최고 맛집이 되어 방문해 주시는 분들께 최고의 서비스와 항상 맛있는 한 끼를 대접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오픈 다짐을 전했다.
핵밥은 호불호 없는 메뉴 구성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덮밥을 필두로 라멘, 소바, 카츠 등 다양한 메뉴를 전문으로 하고 있으며, 최근 신메뉴로 카레덮밥과 계절 메뉴인 냉모밀을 출시하여 매일 먹어도 질리지 않은 밥집으로 사랑받고 있다.
또한 풍부한 브랜드 운영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브랜드 리뉴얼에 성공한 핵밥은 최근 전국 가맹점이 더욱 확장되고 있다. 핵밥은 현재 100호점 한정으로 한하여 로열티 2% 면제, 오픈 마케팅 비용 500만원 지원, 창업대출 최대 한도 1억 원 지원 등의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한편 핵밥은 이번 5월 28일 화요일 오후 2시에 정기 창업설명회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핵밥 창업설명회에 참석한 예비 창업자들에게 외식사업 성공 노하우, 핵밥의 성공 포인트, A급 상권 분석 등 다양한 정보와 혜택을 지원이 있으며, 창업설명회 신청은 핵밥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