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능중심 고기능성 스킨케어 브랜드 베리홉(VARI:HOPE)이 브랜드 론칭 5주년을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서울 성수동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베리홉은 그동안 온라인 판매를 주력으로 해왔으나,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제품 체험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제품력과 브랜드 가치를 알리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베리홉의 베스트셀러인 8일미백앰플과 순수 비타민C 라인을 포함한 전 제품을 체험할 수 있다. 특히, 5주년 기념으로 출시된 리미티드 에디션 4종(8일미백앰플, 8일미백토너, 8일미백마스크팩, 리프팅콜라겐앰플)도 선보인다.
5주년 기념 리미티드 에디션은 베리홉의 브랜드 슬로건인 ‘아름다움을 향한 다양한 소망(variety of wishes for beauty)’을 표현한 작품으로, 사람들의 소망을 이뤄주는 다양한 상징물과 마법 같은 순간들을 동화 같은 따뜻한 색감과 아름답고 신비로운 분위기로 패키지에 담아내어 소장 가치를 더욱 높였다. 해당 리미티드 에디션은 한정 수량으로 현장에서 선착순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팝업스토어 방문 고객에게는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가 제공된다. 현장에서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추가 인증 시 '피톤치드 풋크림 70g'을 증정하며, 선착순 100명에게는 현장 구매 시 즉시 사용 가능한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현장 구매자에게는 ‘베리홉 파우치’를 선착순 증정하며, SNS 이벤트 참여 시 ‘데일리 케어 비타민 C 1000 (30포)’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베리홉 관계자는 “지난 5년 동안 변함없는 사랑을 보내주신 고객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더 좋은 제품과 혜택, 이벤트로 고객님들께 만족스러운 경험을 선사하겠다. 올 한 해, 베리홉과 함께 소망하시는 모든 일이 이루어지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