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생님들에게 감사를 표하기 위해 2017년부터 진행
NHN여행박사(대표 윤태석)가 5월 15일 스승의 날을 맞아 '선생님, 고맙습니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5월 15일부터 8월 31일까지, 선생님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해외 여행상품을 5% 할인 판매한다.
여행박사는 2017년부터 해당 이벤트를 진행해왔다. 아이들의 교육을 위해 매일 힘쓰는 선생님들에게 감사를 표하기 위함이다. 여행박사 관계자는 “선생님들이 바쁘고 지친 일상을 잠시 떠나 여행박사와 함께 힐링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8년째 진행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여행박사는 전국 선생님들이 가장 많이 예약한 여행지를 소개했다. 작년 11월부터 올해 2월까지 집계한 결과로, 1위 큐슈(32%), 2위 오사카(27%), 3위는 다낭(19%)이며, 서유럽(8%)과 시드니(5%)가 각각 4위, 5위를 차지했다.
해당 프로모션은 여행박사 홈페이지와 공식 앱에서 여행상품을 예약할 때 '선생님 할인 적용 요청' 문구를 남기고, 담당자에게 교원 관련 자격증 사본을 제시하면 본인에 5% 할인, 최대 10만 원 할인이 적용된다.
저작권자 © 아웃도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Посетите наш каталог финансовых продуктов сегодня и найдите идеальный продукт для ваших финансовых целе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