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반사이드, 2024 S/S 컬렉션으로 초경량 윈드스터너 재킷(‘WIND-STUNNER™) 출시
어반사이드, 2024 S/S 컬렉션으로 초경량 윈드스터너 재킷(‘WIND-STUNNER™) 출시
  • 정상용
  • 승인 2024.05.10 12: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반사이드는 2024년 5월 봄과 여름을 겨냥해 새로운 초경량 바람막이 재킷, WIND-STUNNER™를 선보였다. 이번 신제품은 모든 아웃도어 애호가들이 기대할 만한 특성으로 가득 차 있으며, 4계절 내내 사용할 수 있는 범용성을 자랑한다.

WIND-STUNNER™ 재킷은 TORAY 社의 혁신적인 초경량 Airtastic™ 30D 나일론 원단을 사용하여 제작되었다. 이 원단은 고강도 아웃도어 활동에 적합하며, DWR(Durable Water Repellent) 처리로 우수한 발수력과 함께 습기 배출 기능을 갖추고 있어, 러닝이나 이슬비가 내리는 날씨에도 편안함을 유지한다.

재킷은 세 가지 핵심 기능을 갖추고 있다. 첫째, Pocket-QuickFold™ 시스템은 재킷을 가슴 주머니에 손쉽게 접어 넣을 수 있어 휴대성을 대폭 향상시킨다. 또한, CoolPit™ 벤틸레이션 시스템은 겨드랑이 부분에 섬세하게 설계된 통풍구를 통해 고강도 활동 중에도 사용자가 시원하고 건조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다. 마지막으로, 특수 설계된 모자 챙은 강풍 속에서도 시야를 확보할 수 있게 해준다.

WIND-STUNNER™는 세 개의 포켓 주머니, 조절 가능한 후드와 허리 스트링, 그리고 손목 밴드를 포함하여 실용적이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을 갖추고 있다. 이러한 특징들은 사용자가 자신의 취향과 활동 수준에 맞게 재킷을 맞춤 설정할 수 있게 해준다.

어반사이드의 마케팅 담당자"WIND-STUNNER™ 재킷은 현대적인 모험가들을 위해 특별히 설계되었다. 언제 어디서든 휴대가 간편하고, 모든 환경에서 최상의 성능을 발휘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제품이다."라고 말했다.

어반사이드의 WIND-STUNNER™ 재킷은 공식 웹사이트 및 선정된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어반사이드(URBANSIDE®)는 'Go Without Limits'라는 모토 아래, 무한한 가능성을 추구하는 모험가들을 위한 첨단 테크니컬 기어를 제작하는 브랜드이다. 어반사이드라는 브랜드 명은 도심의 안락함을 넘어서, 극한의 도전을 즐기는 이들의 모험 정신을 상징한다. 어반사이드의 제품들은 사용자가 세상을 자유롭고 대담하게 탐험할 수 있도록 세심하게 디자인되었다. 최첨단 기술과 우아한 디자인의 결합을 통해, 어반사이드는 모험가들이 가장 까다로운 환경 속에서도 자신감을 갖고 한계를 넘어설 수 있는 탁월한 기어를 선사한다.

브랜드 빌더 컴퍼니, 주식회사 밀리밀(MILIMEAL INC.)에서는 어반사이드 브랜드를 통하여 국내 아웃도어 시장의 확대에 따라 차박텐트, 초경량 택티컬 실타프, 펜타폴, 델타폴 폴대, 윈드스크린, 스타체이서 맥스 리빙쉘텐트, 에어블룸 에어텐트, 이지캐리 웨건, 만타타프, 윙타프, 인베이더 돔쉘터 등을 성공적으로 런칭시키며 대중들의 사랑을 받고있다.

담당자는 끝으로 “2024년에는 이지캐빈, 이지벙커, 엑시쿠시 체어, 엑시픽시 테이블 등 다양한 신제품들을 추가적으로 출시하며 고객들의 요구와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제품을 개선하고 새로운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특히 다이노 시리즈를 통해 케파로돔, 스테고 쉘터 텐트를 런칭했으며, 트리케라 쉘터와 안킬로 쉘터가 곧 런칭된다. 인베이더 시리즈를 통해서는 인베이더 터널을, 이지라인을 통해서는 이지멘션, 이지팝 원터치텐트를 선보일 예정이며, 클라이밍&트레일 라인을 신규로 런칭하여 윈드스터너 재킷, 레인슬랫 재킷, 플랩에어 후디, 에일러론 패딩 시리즈, 스톤버스터 등산스틱, 이지모드 팬츠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라고 덧붙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