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강아지분양 브랜드 펫제이, 가정의 달 5월 맞아 50% 할인이벤트 진행 밝혀
강남 강아지분양 브랜드 펫제이, 가정의 달 5월 맞아 50% 할인이벤트 진행 밝혀
  • 정상용
  • 승인 2024.05.04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규모 강아지 분양 브랜드인 ‘펫제이’가 분양이 이루어질 때마다 50% 할인 이벤트는 물론 유기견 및 파양견 보호시설에 후원금을 지급하여 이들의 입양율이 올라갈 수 있도록 지원하는 ‘유기견 후원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앞서 펫제이는 올 여름을 대비하여 경기도 소재의 동물보호소와 강서울 소재의 동물보호소 등 유기견 시설에 후원금 1000만원을 지원하여 보호받고 있는 유기견과 파양견들이 더욱 따뜻하고 꼼꼼한 케어를 받을 수 있도록 도운 바 있다.

강아지 분양 브랜드인 펫제이는 강남 지역을 중심으로 김포와 일산 등 서울 권역과 경기권에서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에 강아지 분양 시 파양과 유기를 방지하기 위해 고객들과 신중한 상담을 진행하며, 예비 견주들의 환경과 성향을 고려한 체계적인 1:1 맞춤 상담으로 올바르고 성숙한 반려문화 형성에 앞장서고자 노력한다.

반려견들의 행복한 견생을 위해 푸들 및 미니비숑 등 강아지 입양 시 반려동물 용품 30% 할인 및 의료비 80% 할인, 훈련비 50% 할인과 미용과 호텔 무료 서비스 등 다양한 혜택도 제공하고 있다.

한편, 펫제이 강아지 분양과 관련된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대표 전화를 통해 문의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