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라스윗, ‘저당 초코바’로 빙과업계 빅2 이기나?
라라스윗, ‘저당 초코바’로 빙과업계 빅2 이기나?
  • 정상용
  • 승인 2024.04.30 13:36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30년만에 아이스크림 1등 바뀌나… 당류 줄이고 맛을 높인 라라스윗의 상승세

라라스윗이 '저당 초코바'로 빙과 업계 빅2인 빙그레와 롯데를 30년만에 제치며 새로운 역사를 쓰고 있다.

지난 24일 CU는 라라스윗 아이스크림 중 ‘저당 초코바’가 올해 메로나, 월드콘 등을 제치고 아이스크림 단품 매출과 판매량 1위를 동시에 기록하고 있다고 밝혔다.

라라스윗은 1020을 주요 고객층으로 하고 있는 CU 자체 커머스 앱인 ‘포켓CU’ 앱 내에서도 검색어 순위 상위권을 꾸준히 차지하며, 고객 선호도를 급속도로 높여가고 있다.

라라스윗이 판매량 1위를 달성한 것은 ‘헬시플레저’, ‘헬스디깅’ 트렌드의 유행으로 건강에 대한 관심이 커진 소비자가 늘었기 때문으로 CU는 분석했다.

쿠팡/컬리/B마트 등에서도 매년 베스트셀러였던 라라스윗이 오프라인 유통채널에서도 1등이라는 결과를 달성하며, 빙과업계의 판도가 크게 뒤바뀔 것으로 예상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0 / 400
김규동 2024-05-01 12:01:33
너무 선넘는 기사
3000원 넘는제품 단지 편의점 1개소에서 좀 팔렸다고 1위?
할인점 마트등 합치고 다른 편의점 합치면 그냥 개임도 안되고
어린이들 3000원짜리 안사먹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