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자본창업 갯벌의 조개 부산대연점 오픈, 소자본창업 지원 강화
소자본창업 갯벌의 조개 부산대연점 오픈, 소자본창업 지원 강화
  • 정상용
  • 승인 2024.04.30 07: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표메뉴 대왕조개전골을 판매하는 프랜차이즈 브랜드 갯벌의 조개가 지난 24일 부산대연점을 신규 오픈했다.

갯벌의 조개는 신규 창업자들 대상으로 가맹비 50%할인, 로열티 1%면제, 100호점 한정 500만원 지원, 창업대출 최대한도 2억원 지원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며 술집창업에 대한 부담을 줄여주고 있다. 그 결과 갯벌의 조개는 현재 35호점까지 오픈 예정 중으로 빠르게 가맹점이 확장되며, 많은 예비창업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갯벌의 조개는 신선한 조개를 제공하기 위해 매일 아침 당일에 잡은 생물 조개를 해감까지 모두 거친 후 각 지점으로 운송하고 있으며, 비법 육수를 원팩 시스템으로 제공하고 있어 요식업이 처음인 초보 창업자도 쉽게 매장을 운영할 수 있도록 운영의 어려움을 없앴다. 이와 같은 간편한 시스템 덕분에 술집창업이 처음인 초보자도 수십 년의 경력을 가진 전문 셰프가 만든 듯한 화려한 비주얼과 깊은 맛의 대왕조개전골을 빠르게 완성하여 소비자들에게 제공할 수 있다.

갯벌의 조개 부산대연점 점주는 “1분만에 서빙이 가능한 시스템과 주변 가게들과 경쟁이 필요 없는 독점적인 아이템에 반해서 부산대연점과 함께 부산송정점까지 갯벌의 조개 매장을 총 2개 오픈하게 되었다”며 “많은 방문 부탁드리며, 어느 가게보다 빠르고 맛있는 음식을 드리기 위해 만반의 준비를 완료했다. 두 지점 각각 월 매출 1억원을 달성하겠다”고 오픈 소감을 전했다.

갯벌의 조개는 도심에서 바닷가에 놀러 온 듯한 확실한 인테리어 컨셉으로 인해 중장년층은 물론 MZ 세대들까지 다양한 연령층의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으며, 각종 SNS를 통해 그 인기를 확인할 수 있다.

갯벌의 조개 브랜드 관계자는 “갯벌의 조개는 대왕조개전골을 누구나 쉽게 조리할 수 있도록 간편한 시스템을 구축해 매장 운영의 어려움과 매년 치솟는 인건비를 최소화했다” 전하며 “외식 창업과 경기 침체가 이어지고 있는 상황 속에 갯벌의 조개는 상권 분석, 마케팅비 지원, 세분화된 직원 교육 등 예비 창업자분들에게 폭넓은 지원해 드리고 있다”고 밝혔다.

현재 갯벌의 조개는 매월 2, 4주 차 화요일에 창업설명회를 진행하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