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스트포그, 대용량 일회용 전자담배 ‘코팝 프로’ 출시
저스트포그, 대용량 일회용 전자담배 ‘코팝 프로’ 출시
  • 정상용
  • 승인 2024.04.22 07: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이에프티(대표 이희승)의 액상형 전자담배 브랜드 ‘저스트포그’가 기존 대용량 일회용 전자담배 ‘코팝’의 리뉴얼 버전인 ‘코팝 프로’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코팝 프로’는 국내 시장에서 큰 호응을 얻었던 ‘코팝’의 리뉴얼 제품으로, 액상과 배터리 잔량을 확인할 수 있는 디스플레이가 장착되어 사용자의 편의성이 한층 업그레이드되었다.

최근 출시되어 GS 편의점에서 판매중인 코팝의 초소형 버전인 ‘코팝 미니’와 함께 ‘코팝 프로’까지 합류하면서 코팝 라인업이 더욱 강화되어 소비자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코팝 미니’는 대용량 일회용 액상형 전자담배 '코팝'의 초소형 버전으로, 저스트포그의 기술을 집약해 개발했으며, 가로 4.2센티미터(cm), 세로 4.3cm 크기의 우수한 휴대성이 특징이다.

한편, 이번 신제품 ‘코팝 프로’는 니코틴 함량 0.98%, 2% 두 가지 버전으로 출시됐다. 무게는 58g에 배터리 용량은 650mAh, 액상 용량은 16ml다. Mesh 코일 타입으로, 코일에 액상이 닿는 표면적이 넓어 맛표현이 우수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더블 애플, 아이스 민트, 프룻 펀치, 그레이프, 토바코 등, 총 5가지 맛으로 출시되었다.

더불어 총 5가지 배터리 보호기능(▲쇼트 발생 시, 자동 전원 차단 ▲과열방지 보호 ▲과방전 보호 ▲과충전 보호 ▲배터리 부족 시, 배터리 보호를 위해 자동 전원 차단) 장착으로 사용시 안전성을 극대화했다.

이희승 제이에프티 대표이사는 “액상과 배터리 잔량을 확인하기 어렵다는 기존 코팝에 대한 고객의 피드백을 반영하여 저스트포그의 기술이 집약된 ‘코팝 프로’를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는 보다 더 안전하면서도 편리하게 ‘코팝’ 시리즈를 즐기실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