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즈픽, 기존 류신마카아르기닌 제품 리뉴얼
맨즈픽, 기존 류신마카아르기닌 제품 리뉴얼
  • 김경선
  • 승인 2024.04.19 13: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워온’으로 업그레이드

남성을 위한 활력 연구 기업 맨즈픽이 기존 류신마카아르기닌 제품을 리뉴얼 하여 더욱 업그레이드 된 ‘맨즈픽 파워온’을 출시했다.

‘맨즈픽 파워온’은 기존 제품과 성분은 동일하지만 소비자들의 의견을 반영해 원료 함량을 대폭 높인 제품이다. 1통 기준, 류신 함량은 기존 6,000mg에서 18,000mg으로, 블랙마카 함량은 기존 3,000mg에서 9,000mg으로 3배 늘어났으며 아르기닌도 2,100mg에서 30,000mg으로 약 14배 상승했다. 여기에 필수 영양소인 아연과 마그네슘, 비타민 A, B, C, D 등도 함유하고 있다.

해당 제품은 30대부터 낮아지는 남성의 근육량을 늘리고 에너지 효율을 극대화 하기 위해 제작된 삼중활력 포뮬러로, 단백질 합성의 핵심 성분인 류신과 체네 산화질소량을 개선하여 운동 능력을 함양하도록 도와주는 아르기닌, 여러 종류의 마카 중 유효 성분의 함량이 가장 높은 블랙마카 등을 하나로 담았다.

불필요한 첨가물의 사용을 예방하고자 고압 처리공법으로 압축했으며 감미료, 보존료, 향료, 착색료 등 7가지 첨가물을 일절 사용하지 않아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맨즈픽 관계자는 “남성의 활력에 대한 과학적인 분석을 바탕으로 단백질 합성과 체력 부스트, 에너지 최적화 등에 두루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원료를 한 알에 담았다. 단가와 타협하는 대신 소비자들을 위해 1일 함량 기준에 부합하는 제품을 만들었다. 한 층 업그레이드 된 ‘맨즈픽 파워온’을 통해 일상 속 부족한 활력을 채우기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