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크로쉬, 해발 1300미터에서 펼쳐지는 드라마틱한 케이블카 여정, 해븐리 스카이 저니 상품 출시
파크로쉬, 해발 1300미터에서 펼쳐지는 드라마틱한 케이블카 여정, 해븐리 스카이 저니 상품 출시
  • 정상용
  • 승인 2024.04.17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즉석에서 제작한 헬륨 풍선 등 감성 소품 활용해 남기는 인생샷
-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건강하고 신선한 웰니스 스낵과 음료로 즐기는 피크닉

대자연 속에 위치한 고품격 럭셔리 웰니스 리조트 파크로쉬가 이색적이고 프라이빗한 케이블카 여정을 경험할 수 있는 피크닉 키트 상품을 선보인다.

헤븐리 스카이 저니(Heavenly Sky Journey)는 피크닉 바구니 안에 파크로쉬가 준비한 데코 소품과 로쉬 카페의 건강하고 신선한 웰니스 스낵과 음료가 담겨 있는 상품으로 파크로쉬 프런트 데스크에서 픽업하여 파크로쉬에서 도보 3분 거리에 위치한 케이블카를 이용하며 즐길 수 있는 상품이다.

케이블카 탑승장 ‘숙암역’에서 출발해 20분간 케이블카를 타고 종착영 ‘가리왕산역’에 도착하기 까지 아름다운 가리왕산 절경이 드라마틱하게 펼쳐진다. 이때 준비된 소품을 이용해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사랑하는 연인, 친구, 가족들과 함께 인생샷을 남길 수 있다. 감성적인 분위기를 더해줄 파스텔 톤의 헬륨 풍선 다발을 파크로쉬 프런트 데스크에서 즉석에서 제작하여 제공하며, 천사날개와 천사 봉 코스튬을 활용해 마치 하늘 위를 여행하는 천사가 된 듯 몽환적이고 이색적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여기에 로쉬카페의 신선하고 건강한 웰니스 주스와 바삭하고 촉촉한 스콘, 달콤한 마카롱으로 구성된 스낵이 포함되어 있어 케이블 카 또는 가리왕산 하봉 정상에 도착하여 간단한 피크닉을 즐길 수 있다.

헤븐리 스카이 저니를 이용하면, 사진 촬영을 위한 삼각대와 피크닉을 위한 피크닉 바구니와 피크닉 매트를 대여해주며, 구성은 ▲데커레이션 소품 (헬륨 풍선 다발, 천사 날개 & 천사 봉 코스튬 1개) ▲ 웰니스 스낵 (스콘 2개, 마카롱 2개) 으로, 가격은 1세트 4만5천원이다.

해당 상품은 6월 30일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로쉬카페 네이버 예약을 통해 사전 예약 후 이용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