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M시트가 의전용 프리미엄 리무진부터 럭셔리 패밀리카까지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24년형 더 뉴 카니발 하이리무진 하이브리드’를 런칭했다.
LM시트는 국토부 인증 카니발 하이리무진 특장차량 전문 기업이다. △카니발 하이리무진 △캐딜락 에스컬레이드 △벤츠 스프린터/V-Class △현대 쏠라티 등 다양한 밴 차량의 럭셔리 리무진 인테리어 개조를 진행하여 독보적인 기술력을 자랑한다.
새로 출시한 24년형 더 뉴 카니발 하이리무진 하이브리드는 4인승, 6인승, 7인승, 9인승 등 다양한 시트 구성과 인테리어 컬러, 각종 편의사양을 갖춘 LM시트의 기대작이다. 서랍형 수납 공간과 앰비언트 조명을 적용한 신규 암레스트를 사용해 공간 활용도를 한 층 끌어 올렸다.
또한 오직 LM시트에서만 만날 수 있는 암레스트 매립형 전동테이블로 고급스러움과 실용성, 두 마리 토끼를 잡았다. 암레스트 매립형 전동테이블은 이동 중 간단한 업무 수행이나 식사가 가능해 의전용 차량에 도입하면 만족도를 더욱 높일 수 있다.
LM시트는 고객의 니즈를 수용해 일대일 커스텀 오더를 실현하고 고유의 차량 출고 방식을 기반으로 차량 대기 기간을 대폭 단축한다. 최소 1년 가량의 대기가 예상되는 기아 순정 카니발과 달리 LM시트의 24년형 더 뉴 카니발 하이리무진 하이브리드는 보다 빨리 만날 수 있다.
나아가 접근성이 우수한 자유로 문발IC 인근에 LM시트 A/S센터를 운영한다. 엔진처럼 기본 차량에 대한 A/S는 기아차 서비스 센터에서, LM시트가 개조한 부분에 대해서는 LM시트 A/S센터에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한편, LM시트는 24년형 더 뉴 카니발 하이리무진 하이브리드 출시 기념 이벤트를 통해 최대 500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즉시 출고 가능한 23년형 카니발 하이리무진 디젤/가솔린 모델에 대해서도 최대 1000만원 상당의 할인 혜택을 지원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LM시트 파주 본사 및 강남 전시장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