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맞이 캠핑, 백패킹을 위한 헬스포츠의 선택! 첫 ‘에어매트 신제품’ 4종 선보여
봄맞이 캠핑, 백패킹을 위한 헬스포츠의 선택! 첫 ‘에어매트 신제품’ 4종 선보여
  • 정상용
  • 승인 2024.04.05 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웃도어 브랜드 전문 유통 기업인 ㈜팀버앤브릭스에서 아웃도어 활동에 필요한 헬스포츠 에어매트 4종 신제품 출시를 마쳤다고 금일 전했다.

김레, 발할, 바랑에르 돔 텐트로 유명한 헬스포츠에서 처음으로 출시하는 에어매트는 총 4종으로, 헬스포츠 챌린저, 스카우터, 익스플로러, 블리자드로 종류가 나뉜다.

헬스포츠 챌린저 R3 에어매트
헬스포츠 스카우터 브레하이멘 R3 에어매트

첫 번째로, R밸류 3의 보온 등급인 ‘헬스포츠 챌린저 R3 슬리핑 에어매트’와 화사한 모스 그린 색의 ‘헬스포츠 스카우터 브레하이멘 R3 슬리핑 에어매트’는 봄, 여름, 가을에 사용 가능한 3계절용이며, 각각 제품의 무게는 펌프색 포함하여 800g, 691g이다.

헬스포츠 익스플로러 R4 에어매트
헬스포츠 스카우터 알타 R5 에어매트
헬스포츠 블리자드 R5+ 에어매트

다음으로 ‘헬스포츠 익스플로러 R4 슬리핑 에어매트’는 R밸류 4의 보온 등급을 가진 제품으로 봄, 여름, 가을 3계절에 사용 가능하며 무게는 펌프색 포함하여 700g이다. 마지막으로 국내 동계용으로 사용 가능한 R밸류 5 제품으로는 ‘헬스포츠 스카우터 알타 R5 슬리핑 에어매트’와 그보다 더 단열 기능이 뛰어난 ‘헬스포츠 블리자드 R5+ 슬리핑 에어매트’가 있다. 각각의 무게는 펌프색 포함 782g, 820g이다.

헬스포츠 에어매트는 기본적으로 펌프색을 포함하고 있다. 펌프색을 사용하는 이유는 입으로 바람을 넣을 경우 습기로 인해 내부에 곰팡이 등 세균 증식으로 사용 기간이 짧아질 수 있기 때문이다.

이와 더불어 헬스포츠 에어매트의 특징을 살펴보면, 수평형 튜브 구조로 인해 바닥의 냉기를 효율적으로 분산하여 따뜻함은 유지하고 냉기는 차단하여 열 손실을 최소화한다.

또한, 내열성과 내마모성이 우수하여 긁힘이나 찢김 현상이 적은 하이파론 소재를 사용하여 사용자의 니즈에 맞게 헬스포츠 에어 필로우를 연결하거나 에어매트를 연결하여 확장 사용이 가능하다. 매트끼리 좌우 연결을 할 수 있는 제품은 헬스포츠가 유일하다. 여러 명이 텐트 안에서 함께 취침할 경우 매트가 좌우로 움직이는 것을 방지해주기 때문에 이미 고객들 사이에서는 반응이 긍정적이다.

또한, 가장자리를 높게 디자인하여 수면을 취할 때 경계를 잡아줘 좀 더 안락하고 편안한 수면을 제공하며, 앞서 말했듯이 스터프 백과 펌프 백이 하나로 결합되어 있어 쉽고 간편하게 캠핑이나 백패킹에서 사용 가능하다.

팀버앤브릭스 신진용 대표는, “헬스포츠에서 처음으로 에어매트를 선보이게 되어 감회가 새롭다.”며 “헬스포츠를 통해 아웃도어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게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헬스포츠 신상 에어매트는 4월 19일~21일까지 가평 자라섬에서 진행되는 2024 글로벌 아웃도어 캠핑페어(GOCF)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