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스트세이프, 폭염응급키트 공급 시작
넥스트세이프, 폭염응급키트 공급 시작
  • 정상용
  • 승인 2024.04.04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넥스트세이프, 폭염 시 즉각 대처가 가능한 폭염응급키트 블루를 119 구조대, 기관과 단체 및 기업에 공급을 시작하였다.

재난 구조대와 안전관리자를 위한 폭염응급키트 블루
재난 구조대와 안전관리자를 위한 폭염응급키트 블루

폭염응급키트 블루는 상시 휴대가 편리하고 언제든 한 번에 펼쳐 사용할 수 있는 응급가방과 어떤 상황에서도 신속 대응할 수 있는 섹션별 응급처치 시스템으로 폭염의 응급한 상황에 올바르게 대처할 수 있다.

넥스트세이프 쿨 솔루션 기술로 전문가를 위해 개발된 쿨링 제품들을 응급 시 C.P.R.W. 응급처치법에 따라 함께 사용할 때 효과를 극대화 할 수 있다. 식약처에 화장수로 인증된 쿨링액과, 재사용 가능한 냉찜질팩, TEMP39 태양광 차단막과 수분보충용 이온음료, 식염포도당 그리고 대상의 안정을 위한 RICE 다리 거상용 에어백과, 에어베게, 전문 응급 가위등 전문 응급용품으로 구성되었으며 특히 얼음 없이 즉시 -1도 냉각이 가능하고 재사용이 가능한 기술을 인정 받은 특허 냉찜질팩과 강력한 웨어러블 선풍기(옵션)에서 사용 후 위생처리까지 원스텝 응급처치가 가능한 체계적이고 혁신적인 폭염응급키트이다.

특히 C.P.R.W. 응급처치 시스템을 적용하여 응급용품을 단계별로 구별하여 보관할 수 있으며, 폴딩 기능으로 한 번에 펼쳐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응급처치 매뉴얼이 내장되어 가이드에 따라 응급처치가 가능하다.

C.P.R.W. 응급처치법에 따라 2단계에서 사용하는 즉석 냉찜질팩은 특허출원 기술로 제조하여 응급 상황에서 얼음없이 영하 1도(보관온도 15도)로 즉시 냉찜질을 할 수 있는 제품으로 캡슐이 내장되어 있으며, 최초 냉찜질 후 캡슐에 들어있는 특수 파우더가 냉찜질팩의 냉매를 겔화시켜 25회 재사용이 하다(특허출원 10-2024-0035539).

캡슐의 특수 파우더는 냉매의 색상을 청색으로 만들어 재사용이 가능한 상태가 되었음을 식별할 수 있도록 한다. 제품의 인디케이터를 통해 재사용 가능 상태를 확인할 수 있다.

폭염의 응급 상황이 발생하였을 때, 제품의 고정용 스티커를 어태치 기능으로 사용하여 응급처치할 수 있으며(특허등록 제10-2599979호), 즉석 냉찜질팩 뒷면에 기재된 ‘최초 사용 시 냉각 가이드’를 따라 최초 온도를 조절할 수 있으며 ‘재사용 냉동 가이드’에 따라 냉매의 상태를 조절하여 냉찜질을 효과적으로 할 수 있다.

폭염 응급키트 블루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넥스트세이프 대표전화 1566-2543으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