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여행박사, 사이판 3박5일 에어텔 최대 25% 할인 판매
NHN여행박사, 사이판 3박5일 에어텔 최대 25% 할인 판매
  • 김경선
  • 승인 2024.04.03 14: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월 8일 저녁 7시, 특가라이브 통해 할인과 각종 혜택 제공
5월 가정의 달 가족여행으로 계획하기에 제격

㈜NHN여행박사(이하 여행박사)가 오는 4월 8일 저녁 7시, 특가라이브를 통해 사이판 에어텔(항공, 숙박) 3박 5일 상품을 최대 25% 할인 판매한다.

여행박사가 오는 4월 8일 저녁 7시, 특가라이브를 통해 사이판 에어텔(항공, 숙박) 3박 5일 상품을 최대 25% 할인 판매한다.
여행박사가 오는 4월 8일 저녁 7시, 특가라이브를 통해 사이판 에어텔(항공, 숙박) 3박 5일 상품을 최대 25% 할인 판매한다.

이번 라이브는 기존 70만 원대부터 판매하는 상품을 50만 원대부터 판매하며, KB Pay 결제 시 추가 5% 할인(최대 75,000원)이 적용된다. 판매 가격은 특가라이브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여행박사 모바일 앱과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알람을 받을 수 있다.

미국령인 사이판은 북마리아나제도의 대표 관광지로, 연중 온화한 날씨 덕분에 언제나 여름의 낭만을 만끽할 수 있다. 하루에도 7번 색깔을 바꾼다는 바다와 수평선 너머 붉게 타오르는 노을을 보며 휴식하기 좋은 곳으로 유명하다. 역동적인 여행을 선호하는 여행객들은 스노클링, 패러세일링, ATV 정글투어 등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긴다.

또한, 여행 장벽이 낮아 가족여행과 커플여행으로 선호된다. 인천공항에서 비행시간 4시간 30분이면 도착한다. 섬 크기가 제주도 면적의 6% 수준으로 작아 짧은 일정으로도 섬 구석구석을 여행할 수 있다. 한국어가 가능한 직원과 한국어 메뉴판을 쉽게 만나볼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숙소는 크라운플라자 리조트가 제공된다. 사이판의 시내인 가라판에 위치해 접근성이 좋다. 공항에서 차로 20분 거리이며, 관광지와 쇼핑 시설이 인접해 있다. 리조트 앞에는 마이크로 비치가 있어 멀리 갈 필요 없이 해수욕과 해변에서의 휴식을 즐길 수 있다.

특가라이브 방송 중 혜택으로 렌터카 24시간 또는 별빛투어 이용권을 선택해서 받을 수 있다. 또한 방송 중 예약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숙소 오션뷰 업그레이드(3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10명)을 제공한다.

여행박사의 특가라이브는 월 2~3회 진행된다. 여행박사 대양주팀 김종목 팀장은 “내부 인력이 파트너사의 플랫폼에서 방송을 진행한다. 영업팀 입장에서 수수료 등 비용을 절감할 수 있기에 특가 상품을 선보일 수 있었다.”라고 말하며,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가족여행을 미리 계획하는 분들에게 제격”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