술집프랜차이즈 ‘갯벌의 조개’ 미사역점, 천안불당점, 군자역점 신규 오픈
술집프랜차이즈 ‘갯벌의 조개’ 미사역점, 천안불당점, 군자역점 신규 오픈
  • 정상용
  • 승인 2024.04.02 15: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튜브 나도최강희 채널 협찬을 진행하며 홍보 활동을 펼치고 있는 술집프랜차이즈 브랜드 ‘갯벌의 조개’가 지난 3월 28일 경기도 하남시에 미사역점과 충남 천안시에 천안불당점을 오픈 했다고 전했다.

또한 4월 4일 군자역점을 오픈 예정 중으로 높아진 브랜드 위상을 보여주고 있다.

갯벌의 조개 미사역점 점주는 “자동차업종을 하고 싶어 고민했었다. 그 일은 무겁고, 덥고 뜨거워서 많이 힘들었다. 갯벌의 조개는 음식 만들기가 무척 쉬워 선택하게 되었다” 며 “월 매출 1억을 위해 열심히 노력하겠다” 라고 포부를 전했다.

또한 갯벌의 조개 군자점 점주는 “요식업에 뛰어 든 지 5년 정도 되었다. 국수부터 유명 햄버거 프랜차이즈까지 운영해 보았다. 갯벌의 조개는 조리 방식이 마음에 들고 맛도 있으며, 조개에 대한 메리트가 크다는 판단에 업종 변경을 하게 되었다” 며 “푸짐하게 고객들에게 대접해서 군자에서 제일 사랑받는 가게를 만들겠다” 고 오픈 목표를 밝혔다.

갯벌의 조개는 유튜브 홍보 마케팅 비용을 본사에서 전액 지원한 해산물 술집프랜차이즈로 주문과 동시에 비법 육수를 붓기만 하면 음식이 완성되는 간단한 조리 방식의 대왕조개전골을 대표 메뉴로 하는 조개 전문점이다.

갯벌의 조개는 대왕조개전골을 비롯해 점심특선 메뉴인 조개칼국수, 낙지탕탕이, 미나리꼬막무침, 치즈폭탄계란찜 등 다양한 사이드 메뉴가 구성되어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브랜드로 사랑받고 있다.

갯벌의 조개 양동모 대표이사는 “우리는 급변하고 있는 외식 트렌드 시장에서 유행타지 않는 독점적인 아이템으로 성공할 수 있는 브랜드로 성장하기 위해 수년간의 연구를 통해 갯벌의 조개를 런칭했다” 라며 “갯벌의 조개 브랜드에 관심을 갖고 창업 생각이 있으신 분이라면 빠른 입점 문의를 통해 좋은 상권을 선점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갯벌의 조개는 4월 23일(화) 오후 2시에 창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설명회에 참석한 예비 창업자들을 대상으로 A급 상권 입점 우선권과 마케팅 비용을 500만원 지원해 주는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갯벌의 조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