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린, 식물성 멜라토닌 함유 멜라바인 출시
닥터린, 식물성 멜라토닌 함유 멜라바인 출시
  • 정상용
  • 승인 2024.03.30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체내에서 생성되는 멜라토닌은 질 높은 수면을 유도하고 면역력 강화와 항암, 항산화, 항노화 등에 도움을 주는 호르몬으로, 나이가 들수록 분비량이 줄어들어 쉽게 잠들기 어렵고 자더라도 일찍 잠을 깨거나 깊은 잠을 자기 힘들어지게 된다. 일반적으로 멜라토닌은 15세 전후에 최고조로 분비되며 20세 이후부터 줄어 55세가 되면 95% 감소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닥터린은 이처럼 숙면에 중요한 멜라토닌을 안전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스톤 후르츠 품종의 토마토에서 추출한 100% 식물성 멜라토닌 제품 ‘식물성 멜라토닌 함유 멜라바인’을 출시했다.

해당 제품은 풍부한 일조량과 수원을 바탕으로 큰 일교차와 독특한 기후 조건에서 재배하여 멜라토닌 함량이 높은 스톤 후르츠 품종을 엄선, 원물을 40~50도의 독자적 저온 추출 공정으로 제조해 정제 1정당 2mg의 멜라토닌을 함유했다.

또한 체내 멜라토닌 생성 매커니즘을 고려한 과학적 설계로 트립토판, 비타민B6, 비타민B12, 나이아신, 마그네슘, 아연 등 특별 원료 6종까지 함유해 최적의 멜라토닌 배합을 완성했다. 여기에 편안한 휴식을 위한 허브 4종(레몬밤추출물, 시계꽃추추물, 캐모마일추출물, 로즈마리추출물)도 추가해 수면 건강에 더욱 도움을 줄 수 있다.

닥터린 멜라바인은 제품의 생산성 향상이나 맛, 안정화를 위해 들어가는 첨가물 부형제를 일절 배제하여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으며, 목 넘김이 편한 9mm 소형 정제로 식도가 좁아서 알약 먹기가 힘든 이들도 하루 1정 부담 없이 가볍게 복용할 수 있다.

닥터린 관계자는 "식물성 멜라토닌 함유 멜라바인은 닥터린에서 엄선한 100% 식물성 원료 제품으로 학생, 직장인, 주부, 노년층까지 누구나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이라며 "불규칙한 생활 패턴과 과도한 업무, 학업 등으로 인해 밤에도 쉽게 잠들지 못하는 분들에게 추천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