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 아웃도어 브랜드의 중간자가 되겠습니다”
“전 세계 아웃도어 브랜드의 중간자가 되겠습니다”
  • 김경선 기자
  • 승인 2011.07.08 18: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PECIAL REPORT ④ OUTDOOR PEOPLE

랄프 G 슈미트(Rolf G. Schmid) 유러피안 아웃도어 그룹 사장(마무트 스포츠 그룹 CEO)

유러피안 아웃도어 트레이드 페어는 일 년에 두 번, 다가 올 시즌의 트렌드를 미리 제시합니다. 전 세계 아웃도어 브랜드 관계자들이 전시회를 통해 사업을 확장하고 국제적인 교류를 모색하는 것이지요. 때문에 유러피안 아웃도어 트레이드 페어는 제품을 수주하고 트렌드를 제시하는 것에서 벗어나 세계 각국의 브랜드가 한자리에 모이는 축제의 장이라 할 수 있습니다.

유러피안 아웃도어 그룹(이하 EOG)은 세계적인 브랜드들이 국제적으로 교류할 수 있도록 자리를 마련하고 있어요.

2003년에 19개국 49명의 아웃도어 브랜드 대표들이 모여 모임을 만든 이후 다양한 활동으로 세계 아웃도어 산업을 이끌어가고 있는 EOG는 유러피안 아웃도어 트레이드 페어의 성공적인 개최로 리더십을 인정받고 있습니다.

우리는 2009년부터 2013년까지를 아웃도어 산업 발전을 위한 변화의 시간으로 삼기로 했습니다. 다양한 아이디어를 전시회에 접목시켜 전시 수준을 향상시키고 방문자들을 위한 특별한 공간을 확보해 흥미 있는 이벤트를 늘려 전시회가 전 세계 아웃도어인들의 축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계획입니다.

매년 독일의 작은 도시 프리드리히샤펜을 방문하고 기억하는 사람들의 관심을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아웃도어 시장이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만큼 유러피안 아웃도어 트레이드 페어가 세계 아웃도어 산업을 이끌어 갈 수 있는 전시회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